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남성역맛집]사당동 가정떡볶이

by 선빈후부 2021. 9. 25.
반응형

사당동 가정떡볶이324 

02-599-0324

서울 동작구 사당로 253-3 1층

주차무료 가게 바로 앞에 자리 있습니다.

 

 

 

집 주변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운동할때 매일 지나가는 가정떡볶이를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저녁시간에 갔는데 앞쪽으로 차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주차는 적은건 아니라 그러게 무리가 될 것 같진 않아요(다만 이중주차임 먹다가 나갈수 있음)

 

 

 

 

즉석떡볶이는 두끼 가고 난 후 엄청 오랜만에 간거라 은근 기대했어요

떡볶이 좋아하라하는데 저는 약간 띵띵 불은 밀떡을 좋아하는데 ㅋㅋㅋ

그래서 즉석떡볶이가 맛있었던적이 거의 없거든요.

그래서 반신반의 갔답니다.

 

지금부터의 리뷰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시고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주문메뉴

가정떡볶이 세트메뉴 (가)

가정떡볶이2인+쿨피즈큰거+깐풍만두로 주문했습니다.

 

17,800원

 

 

 

 

쿨피스 자두랑 복숭아 선택인데 복숭아로했어요

작은게 나올줄 알았는데 900짜리 큰게 나와서 놀램 ㅋㅋㅋ

 

쿨피스는 단가가 싸니까 ~~

 

 

 

 

만두는 비빔만두와 깐풍중에 선택이였는데 깐풍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야끼만두를 안좋아해요.

 

그래서 제가 맛있다고 한거면 진짜 끝장난곳임ㅋㅋㅋ

 

결론은 맛은 그닥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같이 먹은 지인은 맛있다고 했어요~~

 

양념이 진하고 속이 없는 그런 느낌

바삭한 식감의 깐풍만두였습니다.

 

 

직접 만드는거 아니고 시판용 납품하는 만두에 양념 발랐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주문하면 나오는 첫 메뉴예요

샐러드와 양송이 스프, 치킨무

 

저 스프 진짜 킬러거든요

 

그중에서도 양송이 스프 좋아해요

크림스프나

 

꾸떡한 스타일

 

아웃백에서 나오는거 아시죠?

그 스프 진짜 내 타입 ㅋㅋㅋㅋ 국처럼 마셔요

 

 

근데 여기는 묽디 묽은 타입의 양송이 스프였습니다.

한입먹고 수저 내려놓음

 

같이 먹은 지인은 맛있다고 했음

제 입맛이 다르니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비주얼이 이쁜 세트메뉴가 나왔습니다.

 

어묵,대파,라면,튀김, 쌀떡, 당면,계란, 양배추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튀김은 스마일,야끼만두, 김말이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저는 찍먹파라 이렇게 튀김이 들어가 말캉해지니 싫더라고요

 

 

 

 

떡은 쌀떡이 들어가 있는데 엄청 말캉해요

 

떡볶이는 일반적인 떡볶이의 맛과는 달랐어요

그래서 호불호가 좀 있을듯해요

 

고추장 베이스의 떡볶이 느낌이 덜 나는 느낌

저는 왜 간장과 짜장??? 모 그런 비슷한 느낌의 맛이 낫어요

 

저는 본연의 기본맛을 좋아해서 그냥 고추장 떡볶이 일반 네모판에 

포차분식점에서 해주는 그런맛을 좋아하거든요

근데 그런 맛은 아니여서 재방문은 안할것 같은 맛이였어요

 

 

맛없다는게 아니라 제 개인적인 입맛과 맞지 않앗다는것이니

오해는 없으셨으면 해요 ~ 다른 후기들 보면 맛있다고 하는 글들 많습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뽀글뽀글 끓수록 튀김이 흐트러지며 튀김옷맛?? 이 나서 저는 .ㅠㅠㅠㅠㅠㅠ

 

그냥 제 입맛이 아니였나봐요

 

그래도 싹싹 다 먹고 나왔답니다.

물론 저 말고 상대편이 ㅋㅋㅋㅋㅋ

 

 

 

 

그럼 맛있다는거겠죠 

상대방이 싹싹 다 먹었으니

 

 

테이블은 2-3개 빼고 다 차있어서 사람들이 그래도 꾀 오긴 하나봐요 ~

 

같은 먹은 지인도 맛 괜찬다라고 했고

입맛은 다 다른거니까

 

구지 그앞에서 맛있다고 하는데 맛없어 내스타일 아니야 할 필요는 없으니

저는 그냥 먹는 스타일인데 블로그 후기는 제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야 하니 

제 의견을 담아 적습니다.

 

업체 피해가라고 하는거 아니고 그냥 개인적인 느낌이니

저처럼 비슷한 입맛인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찍먹 좋아하시면 튀김 먼저 덜어내고 끓이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