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까치산술집]내돈주고 먹은 후기 화곡동맛집 훈닭 편하게 한잔하기 좋아요

by 선빈후부 2020.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 입니다

 

간단히 저녁식사 겸 한잔 하러 나왔어요

원래 닭꼬치맛집이 있는곳에 가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왠걸 그 집이 휴가라고 닫은거 있쬬 ?

 

 

그래서 2순위로 정해놨던 "훈닭"에 방문하게되었어요

저도 누구나 하는 검색으로 여기까지 오게 됬답니다.

 

까치산역맛집을 치니 여러군데가 나오는데 그래도 비주얼이 좋은데가 맛있겠지하며 방문하게 된 곳이예요 

위치는 복개천먹자라인 쪽에 있답니다

 

 

훈닭포차

02-6348-0321

영업시간 pm5:00~am3:00 (금토는 am5:00까지 연장영업)

 

 

주문한 메뉴

"1번 세트메뉴" 숯불바베큐치킨+순살후라이드반마리+라면  25,000원

 

사리추가 가능/ 단품메뉴로도 있음

 

요거 외에 2번세트 많이 주문하더라고요

2번세트는 저기서 치즈랑 주먹밥이 추가됩니다 가격은 32,000원

 

 

 

맛리뷰

 

맛있었던 순서 

나] 순살후라이드치킨>라면>숯불바베큐치킨

친구] 숯불바베큐치킨>순살후라이드치킨>라면

 

순살후라이드치킨은 평타는 가네요, 모든지 튀긴건 평타는 가요

근데 순살의 느낌보다는 닭껍질튀김 아시죠 ?

약간 그 느낌이 나요 살이 없어요 ㅋㅋㅋㅋ

 

냉동식품 띄어서 튀긴거라 그런거 간기도 해요

그래도 저는 껍질 좋아하니 살코기가 없어도 괜찬

 

숯불치킨은 한약맛? 그런 비스므리한 향과 맛이 나는 양념이였어요 

달달하긴 한테 특유의 그 향이 있어요 호불호가 있을듯

안에는 닭살고기와 떡 메추리알등이 들어가있습니다

 

라면볶음은 숯불치킨이랑 비슷한 양념이겠지 했는데 달라요

달달한 케찹베이스 느낌의 그런 라면볶음맛이였어요

 

여기에 매운게 추가되면 조화가 더 맛았을텐데 조금 아쉽

 

 

 

가성비

양은 3인정도 먹을 수 있는 양

저는 먹다가 남아서 포장했거든요 

실제 양보다 넓은 접시에 주니 더 많아 보이는 효과가 주는듯 해요 

 

 

 

 

세개가 조합이 괜찬아 이렇게 돌돌돌 싸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저도 검색해서 갔지만 왜 리뷰가 많을까 싶었는데 sns에 올리면 다른곳은 음료수만 주잔아요 

이제는 안먹히는 마케팅인데 여기는 음료 또는 생맥500짜리를 공짜로 줍니다 ㅋㅋㅋ

그래서 리뷰가 많은것 같기도 해요 (전 아무것도 안받았습니다 저는 소주먹음 ㅋㅋㅋ )

 

비주얼이 좋으니 안준다해도 약간 올리고 싶게 만드는 심리 ?

그런걸 주는 것 같기도 하고요 , 그래서 리뷰가 많지 안나 싶어요

 

 

나의 재방문의사?

솔직한 느낌은 숯불은 지코바치킨보다 아쉽고 순살은 가짜 순살이라

튀김위주로만 되어있어서 브랜드치킨에 비해 많이 아쉬웠어요

저라면 차라리 다음에 치킨집을 가겠어요 ㅋㅋㅋㅋ

 

아니면 집에서 지코바1마리, 네네치킨1마리 시킬듯

가격은 비슷할듯 하네요 두마리 시켜도 여기는 요 한세트가 25000원에 소주는 마트보다

비싸니 그냥 집에서 브랜드치킨 시켜서 마트에서 소주 사오면 가격이 더 저렴히 나올듯해요 ?

 

모 밖에서 먹을수 있고 자리값이니까 라고 생각하면 먹을수 있을것 같긴한데

얼마전에 교촌갔는데 그냥 요 비용이면 교촌갈것 같기도 하고 반반시키면되니깐요

왜냐면 안주때문에 갔던건데 인테리어는 아주 예쁘고 특색있고 그런게 아니거든요

 

무튼 좋은 술집 소개해줘 하면 소개하진 안을것 같아요 ㅋ

그냥 지극히 저의 개취입니다

하지만 한번씩 그냥 다 섞어서 먹고 싶다 할때 뜨문 뜨문 방문 할수도 있는?? 곳일듯도 하고 딱 꽂히진 않았나봐요 

집코앞에 있으면 갈수도 있어요, 근데 걸어서 20분은 족히 걸리는데 그정도로 걸어서 가고 픈 곳은 아니라는거예요

집앞 5분이면 간다 아니면 안간다 그런느낌. 인스타용 사진 올리기용으론 비주얼이 좋아서 그런지 반응은 좋아여 ㅋㅋ

맛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