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강서구맛집 피맥하우스]피자 맥주 궁합 코젤흑맥주 내돈내사

by 선빈후부 2020. 11. 3.
반응형

근처에 닭갈비 먹으러 왔다가 2차로 피맥하우스 다녀왔답니다

화곡동 이사오고 처음으로 왔던 술집인데 여기 가격대비 한잔하러 오기 괜찬더라고요

그래서 근처 온김에 방문했습니다

 

 

 

피맥하우스

화곡동 357-31 1층 

0507-1329-8484

 

 

 

 

주문한메뉴

코젤 5,900원

붐베이 하이볼 (술추가 싯가+1000) 6,900원

더블치즈베이컨 25,000원

 

 

 

 

전에 왔었을때는 항상 세트로 먹었었는데 오늘은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세트는 피자가 반만 나오고 샐러드와 감자튀김이 나옵니다.

 

오늘은 피자를 많이 먹자라는 마음으로 한판으로 ~

 

원래 토치로 치즈를 치익치익하고 해줬었는데 오늘은 그냥 주네요

약간의 쇼맨쉽과 불쇼는 더 맛있는 느낌을 갖게 해주는데 없어져서 아쉬워요

 

 

 

 

 

피자가 아주아주 맛있다 그런건  아니예요

딱 평타치는 맛입니다ㅎ

가격대비 근처에서는 괜찬게 나오는 곳중 하나예요

맛뿐만아니라 분위기로 봐야되니깐요 

 

 

콘샐러드가 원래 안나오는데 서비스로 주셨어요

개꿀

 

세트 안시키기 잘 한것 같아요 ㅎㅎ

세트가 가격은 더 저렴합니다

토핑추가 하면 비슷해지지만요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고 싶을때

피자만 먹고 싶을때도 괜찬아요

 

 

제가 흑맥은 안좋아하는데 이 시나몬 되어있는 코젤을 좋아해요

그래서 원래 까치산역 앞쪽에 있는 집을 갔었는데 여기는 맛은 같고 시나몬을 더 많이 줘요

 

 

음.. 시나몬이 더더 많다고 좋은건 아닌듯도 해요 ㅋㅋㅋㅋ

저는 약간 줄여도 괜찬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이볼은 사진은 못찍었는데 술 추가했어요

너무 약할것 같아요

그래서 1000원 추가되었답니다

맛은 괜찬았어요 

 

 

 

언니랑 2차로 온거라 피자가 엄청 남아서 다 포장해서 갔어요 ㅋㅋㅋ

그래서 아침피자 점심 피자가 되었다는

 

 

엄청 맛집을 기대하지 않고 가볍게 가기 좋은곳입니다~

저는 그래서 한번씩 3개월??에 한번은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