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신월동 맛집]금화 왕 돈까스/ 서울 왕 돈까스 맛집

by 선빈후부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 하루 입니다

 

 

매번 지나가면서 먹어봐야지했었는데 오늘 점심시간에 먹고 왔습니다 !

 

 

 

 

금화왕돈까스 신월점

0507-1350-9996

화곡로91 (화곡역7번출구 707m)

 

24시 영업(월야간휴무)

주차공간 완전 넉넉해요 !!

 

포장가능

 

 

 

주문과 밑반찬 무두 셀프입니다

주문은 앞에가서 따로 주문하고 ~

옆쪽에 셀프바있어서 기본밑반찬과 스프등 떠먹으면됩니다

 

 

 

 

주문메뉴

옛날돈까스 2인 

모든 돈까스 메뉴에 꽈배기가 같이 나온답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좋았는데

자리도 넉넉하게 많습니다.

 

24시라 좋고. 매일3회 소독하고 있다고 시간까지 나와있더라고요 !

 

 

 

 

 

셀프바코너

 

셀프바하면 더러운곳도 많이 봤는데 여긴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주방도 오픈형이라 내부가 다 보여서 청결상태가 눈에 보이니 더 안심되었어요 

(협찬아닙니다!!!!)

 

 

 

 

 

돈까스 주문하면 소량의 단무지랑 피클은 기본으로 나와요 ~

더 필요하면 이렇게 떠 오시면되요 ^^

 

 

 

돈까스가 나왔는데 당황했어요

일반돈까스를 시켰는데 왜 왕돈까스가 나왔지 생각했답니다.

그래서 서빙해주시는 분에게 일반시켰는데 주문 제대로 온거 맞나요? 하고 물어봤어요 ...ㅋㅋㅋ

 

고기가 두꺼운 돈까스는 아닙니다

얇고 옆으로 넓게~ 퍼져있어서 더 커보일수도있어요

왕돈까스는 제생각에 1개가 아니라 2조각이 나오는것 같아요 !

 

 

 

 

 

제가 먹기에는 너무 많았어요 

혹 2인이 간다면 돈까스1개랑 비빔국수같은거 시켜서 같이

나눠먹는게 느끼하지도 않고 양도 딱 맞는것 같아요 

 

 

저는 반정도? 2/3먹고 남겼어요

꽈배기도 한입먹고 남기고 샐러드랑 밥은 아예 못먹고...

일반돈까스라고 해서 진짜 시중 돈까스 크기를 생각했거든요

남산에 파는 왕돈까스랑 크기가 같았어요

 

 

 

 

 

크기도 크기지만 중요한건 맛이죠?

 

맛도 좋았어요!

 

고기 누린내도 안나고 튀김정도도 딱 좋고 기름도 깨끗한 느낌

소스도 맛있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재방문의사

저는 또 갑니다 ㅎㅎㅎ

대신 이번이랑 달리 돈까스 하나 비빔하나 시켜서 먹을꺼예요 

 

왜 다른 테이블에서 둘이 와서 그러게 시켰는지 알것 같아요

아마 와보신 분들이신듯!

 

 

 

 

꽈배기는 찹쌀 꽈배기 입니다.

 

돈까스가 너무 많아 진짜 맛을 발휘못한 꽈배기

아마 이걸 먼저 먹었으면 맛있다고 막 먹었을꺼예요

일케 생각하면 저한테 포장해서 두끼 나눠서 먹는게 딱 맞는 양인듯해요 ㅋㅋㅋ

 

 

 

 

 

오랜만에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하고 온것 같아 기분 좋은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