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봉천동맛집]봉천동양대창 줄서서먹는집(내돈내산)

by 선빈후부 2021. 2. 8.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음식 베스트3를 꼽자면
그중에 들어가는데 양대창입니다
진심 좋아해요


봉천동 양대창을 일요일에 갔는데
토요일에도 양대창 먹으러 갔습니다


원래 봉천동양대창을 토요일에 가려 했으나 줄이 서있는거예요
그래서 원래 다니던 양대창집에서 먹었어요


새로운곳에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 다음날 다시 방문했어요


해당글은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의견을 제시했으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수 있습니다.

봉천동 양대창

서울 동작구 사당로28길6
02-588ㅡ0430

※※네이버검색으로 봉천동 양대창

검색해서 올렸더니 번호 주소
오류가 있어 정정합니다
제가 갔던곳은
봉천동 양대창 이수점입니다
지점별로 맛과 서비스는 다를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돈내산으로 올린글인데
꼭 맛있다고만 올려야하나요?
그냥 솔직하게 제가 느낀점을
적었을뿐인데 왜 그러시나 모르겠습니다

줄서서 있던곳이 사람들이 있던집이고
줄서있다는건 다른이에겐 괜찬았다는거겠죠

제입맛에만 안맞았을뿐 다른분들에게
맛있었을수 있습니다

주소부분은 네이버로 봉천동양대창
으로 쳐서 오류가 있었습니다
이점은 사과드립니다
영수증첨부되어있는곳입니다





앞 포스팅에서도 얘기드렷다싶이 전날에도 대창집 갔습니다
보통 대창집 가면 4인분에 양볶음은 기본 먹습니다
거기서 더 추가했으면 추가했지 덜 먹지 않아요..

✅ 봉천동 내돈내산 대창집


세광양대창 서울대입구점]봉천동 맛집 대창이 맛있는곳

몇년전에 회식때문에 왔다가 너무 단골이 되서 계속 오게 되는 집이예요 처음에 발산지점에서 먹었는데 이사오면서 먹고 싶어서 검색했더니 체인이라서 여기저기 많더라고요 그래서 여러군데

hjlove0901.tistory.com



이날 진짜 46000원이 너무 아깝다
라는 생각이 드는 날이였습니다
돈내고 안먹은날
다 남긴날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입맛의 글입니다

기본 밑반찬이 나옵니다
여기서 나오는 마카로니 맛있고 파김치 맛있습니다


동치미는 달달한 편이고, 고추소스 나오는건
짱아찌아니고 청양고추 생으로 넣어주었습니다



술은 살얼음으로 되어서 나와요
젊은 사람들이 이런거 좋아하죠 ~


버섯과 꽈리고추 그리고 주문한 양과 대창이 나왔습니다


색이 연해요
색이 연할수록 양념이 덜 되었다는건 기본 품질이 더 맛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냄새가 안나니깐요

누구나 아는 상식

양념이 약해지면 음식 본연의 향이 더 강하게 올라오므로
정말 신선하고 잘 구워야한다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앉아서 기다리면 됩니다

줄서 있어서 어제 못먹고
오늘 드디어 먹게된곳이라 너무 기대
줄서있고 리뷰 많으면 맛집이라는 인식이 있잔아요


햐ㅏ............ 근데...


그냥 주관적인 입맛입니다


만원이 아깝다
만육천원이 아깝다라는 생각이 너무 듭니다


진짜 줄서서 드시는 분들은 다른곳 양대창을 못먹어봤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돈주고 이걸 왜 먹지......하는 생각
너무 질리고 맛없었어요


양이 먼저 구워지자나요
그래서 양 먼저 시식

양이 토실하고 잘 구우면 소고기 사르르 녹는 맛이 납니다
근데 딱 넣었는데.......몇번 씹으니 냄새가 훅....
그리고 식감이.........고무인가요..
이거 양 맞아? 라는 생각이 드는 식감과 맛.

양념이 어설프게 발라져만 있어서 베어있는것도 아니고
왜 했지라는 생각. 양념을 입혔음 잡내를 잡아야 되는데 그러지도 못했어요


그래 양만 이럴꺼야 라는 기대로 대창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비주얼에서 알았습니다.
곱창이 말라쪼그라든것을..


토실함이 없고 얇다
먹었는데 순대껍질있죠? 그것만 질겅질겅 씹는맛.

하....

돈아까워
차라리 라면을 먹었지라는 생각


왜 줄서있고 리뷰가 좋은지 모르겠으나 재방문 의사를 물으신다면
저는 다신 안갑니다

여긴 친구가 가자해도 사준다고 해도 안갑니다
먹었는데 맛이 없고 살까지 찌고........

그냥 저는 그랬습니다
줄서서있는 곳은 맞습니다.
리뷰도 많고요

하지만 내돈내산인 저는 하.... 재방문의사 1%로없음


함께보면 좋은글


👉 몇칼로리를 줄여야 1kg이 빠질까?

[Why요?] 몇 칼로리 줄여야 1㎏ 빠질까?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살 빼고 싶은 분들 많으시죠?

www.yna.co.kr

👉 0칼로리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 출시

하이트진로, 무칼로리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 출시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가 '진로토닉워터'의 확장 제품으로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www.newsis.com



👉 0칼로리 나랑드사이다 신제품음료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신제품  2종 출시 - 조세일보

◆…2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동아오츠카 본사 임직원들이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www.joseilb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