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합정동 나들이)출장갔다가 내돈내산 메세나폴리스,교보문고, 초밥먹방

by 선빈후부 2019. 9. 12.
반응형

오랜만에 합정역에 다녀왔어요

 

새마을금고통장만들기

https://hjlove0901.tistory.com/29

 

목돈을 모으자 화곡동새마을금고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 입니다 오늘은 시간을 내서 은행에 다녀왔습니다 주소지도 화곡동으로 이전하면서 화곡동 새마을금고에 다녀왔어요 정기적금을 들고자 조금이라도 세금을 적게 내기 위해서 새마을금고를 선..

hjlove0901.tistory.com

 

 

오랜만에 메세나폴리스 도착

지하철과 연결되어있어서 바로 가실수 있어요 ~

 

복합몰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안에 없는것 없이 다 있어요

홈플러스,롯데시네마,화장품가게,카페,음식점,옷가게등이 있습니다 ~

 

저는 너무 큰 기대를 품고 갔다봐요 ㅋㅋㅋ 

큰기대없이가서 구경하시면 좋을듯해요

 

 

 

안에 약도 첨부합니다 

아무대나 가는것보다 어떤곳인지 먼저 알고 검색하고 가는걸 좋아해서

저는 블로그 후기에서 이렇게 남겨주면 좋더라고요 그래서 약도 첨부합니다

이런 품목들이 입점되어있어요 ~

 

 

 

 

 

날이 선선해서 밖에서 차마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

 

 

 

 

 

여러군데 아이쇼핑하다가 8세컨즈 입장

 

8세컨즈 합정지점

 

 

 

 

 

역시 여자들이 쇼핑을 많이 하다보니 1층은 여자 옷 ㅎㅎㅎ

 

 

 

그리고 이제 가을이 되면 추워지니 아무대나 입기 편하게 검정셔츠도 구매했어요

얇지 않고 적당히 도톰 부들하니 원단이 좋아요!!

 

 

계산서를 못찍었는데 지금 8세컨즈에서

카톡친구추가를 하면 행사로 8천원 추가를 해준데요 

 

와우!!

 

당장 추가하고 그 자리에서 8천원 할인 받았습니다 야호!!

8만얼마얼마 나왔어요 영수증 찍어놓을껄 ㅜㅜ

 

 

안에서 너무 돌아다녔더니 발도 아프고 배도 고파서 음료수마시러카페갔어요

식사를 미리 예약해놔서 간단히 쥬스마시기로했어요

블로그검색했을때 쥬시가 있어서 가려고 했는데 없어졌나봐요 

검색했더니 지도에 안떠요 힝

 

크리스피가 수요일은 1+1하는 날이라 가고싶고 사고 싶었지만

들고 돌아다닐꺼생각하니 너무 짐이 될듯하여 포기했습니다 

또리리

 

크리스피야 안녕

 

 

 

그래서 메가커피갔답니다

 

 

 

 

 

 

교보문고

온라인 목차만 보고 사기가 좀 그래서 가서 직접보고 내용확인 후 온라인에서 할인받아사는편입니다

온라인이 10%저렴에 무배거든요 ㅠㅠㅠ 미안하긴 하지만 저도 아껴야죠 ^^;;

 

 

교보문고 합정지점

 

 

 

 

추석 휴무공지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13일 금요일 휴무입니다 

 

 

여기도 메세나처럼 쇼핑몰들이 있어요

음식점들도 많고 카페도 있고 ~~ 교보문고도 있고!!

 

 

 

합정지점이 모가 좋았냐면 앉아서 책을 볼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전에 반디앤루니스목동점 갔을때는 앉아서 볼수 있는곳도 없고 생각보다 많이 작았거든요

다음에 쉬는날에 여기와서 책 좀 읽고 가야겠어요

 

 

 

 

사고 싶고 보고 싶었던 책들은 다 찍어놔요 ㅎㅎㅎ

도서관가서 빌릴수 있는건 빌리고 살수 있는건 사고~

 

 

 

저는 부동산쪽 책관련 좋아해서 자주 보려고 노력해요 ㅋㅋㅋㅋㅋ

 

줄때 기분좋은 선물세트라고 해서 가봤는데 마사지종류였어요 ㅎㅎ

문구쪽에 구경하다가 밥먹으러 총총!!

 

 

네번째코스

저녁을먹다 카시라 고고!!

 

저녁코스A를 먹었습니다

1인 39,000원 

 

저도 처음 가보는곳이라 어찌 나올지 궁금

 

 

예약석이 많았어요

가보니오시는 분들한테 예약하셨나요?물어보고 평일인데도 테이블중 75%가 예약석이였어요

 

처음에 샐러드가 나오고 

그다음 이렇게 쭈르륵 에피타이져가 나왔습니다

제가 느려서 샐러드 다 못먹었는데 줄줄이 나왔어요 ㅎ

 

 

 

 

연근절임 나왔는데 저는 맛있었는데

 

국도 괜찬았어요 

제가 다른집가면 이런국 나오면 안먹고 다른사람 주는데 호르륵 다 마셨어요 

 

그리고 저기 두부괜찬았어요 

땅콩소스베이스 두부인데 두부가 이런맛이었나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기대하던 초밥 

초밥은 총 10피스 나왔습니다

 

 

 

 

초밥질은 진짜 좋아요

그냥 일반 초밥집과 회를 비교할수 없을것 같아요

쫀쫀하거나 탱탱하거나 사르르 녹거나 셋중 하나였어요

초밥으로만 봤을때는 가격생각안하고 100%만족이였습니다!!

 

 

 

 

그리고 나온 튀김

 

눅눅튀김아닙니다

바삭바삭

 

새우1 고추1 가지1 나왔어요

다른분들 후기 보니 가지튀김이 너무 맛있다고 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ㅋㅋㅋ

물면 육즙과 기름이 함께 쭈욱 나오는데 좋아하는사람은 좋아할것 같아요

그냥 지극히 개취

 

 

 

 

마지막 디저트

레몬치즈케이크?푸딩? 이라 했는데 

저는 1/3먹고 안먹었어요

맛이 쫌..................ㅠㅠ 없었어요

 

 

 

 

런치때 초밥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으나 가격적인 면까지 함께 본다면 

저는 저렴하게 여기서 런치 초밥만 먹을것 같아요

 

코스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초밥은 정말 괜찬았어요

완전 만족 다시 먹고 싶고 더 먹고 싶을정도로

 

근데 다른 에피타이져나 뒤에 나오는게 구지 돈을 더 주고 먹어야할까 ? 라는 

생각이 들게 했거든요 

 

그래서 재방문을 한다면 초밥만 먹으러 가지 않을까생각해요

그게 더 저렴하니깐요 .

 

질 좋은 초밥을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제가 초밥덕후라 여기저기 가봤는데 여기 초밥 퀄리티 좋아요!

 

그리고 집으로 가는길

다시 합정역으로 ~~

 

합정역 가는 길에 자전거주차장을 봤어요

 

 

 

 

 

씨씨티비가 있어서 열쇠없이 다들 세웠더라고요

 

와 시설도 좋아요

 

수리대도 공기주입기도 잇고

 

 

 

우리동네도 이런거 있음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살기좋은 마포구구나

이래서 이 근처 집들이 다 비싸나라는 생각이 ......

교보문고 바로옆 푸르지오도 11억-13억이더라고요 부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