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부천한정식추천 미꼬담 부천까치울점

by 선빈후부 2021. 10. 5.
반응형

부천에 위치한 한정식집에 다녀왔어요

 

미꼬담 부천까치울점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561번길 24 1층

032-673-0400

 

매일 11:00~21:00

 

예약가능, 배달불가, 포장가능

코로나 국민지원금 사용가능한 곳이니다

 

 

 

주차는 무료 가능

주차장 넉넉한 편입니다.

 

 

 

주문메뉴

미꼬담 2인세트

소고기미역국+꼬막비빔밥+LA갈비+식혜 

 

 

 

단품으로도 메뉴 주문 가능합니다.

 

 

밑반찬이 나왔어요

 

깔끔하게 조금씩 소분되서 나왔어요

 

 

 

뭔가 집에서 오랜만에 먹는 한정식

 

약간 명절 집밥 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

 

 

 

이건 꼬막 비빔밥

밥이 일케 따로 나오고 꼬막은 접시에 담겨져셔 따로 나와요

 

원하는 만큼 덜어서 쓱싹쓱싹 먹으시면 됩니다.

 

 

생선도 같이 나옵니다!

 

이상하게 생선은 집에서 잘 안구워먹게 되요

 

오븐기에 구워도 집에 온 냄새가 진동하니까 잘 안하게 되는 메뉴 중 하나인듯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미역국을 메인으로 파는 집은 처음봤어요

(제가 가봤는데 또 기억이 저 멀리일수도 있어요)

 

 

 

그릇 감성 ㅎㅎ

 

국물이 깔끔해요

짜지도 않고

 

첫식사였는데 부담없이 괜찬았던

 

 

LA갈비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간이 쎄지도 않고 적당해서 좋았던것 같아요

뭔가 집밥먹는 그런느낌?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서 그런지 테이블도 복잡하지 않고 조용하니 괜찬았어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내부보면 공간이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2인 4인 6인등등 테이블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벽면이 막힌건 아닌지만 가벽식으로 공간이 분리되어있어 간단한 모임하기에도 괜찬을것 같았어요

 

가족모임 등 하면 괜찬을듯도 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