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오늘와인한잔 논현점 내돈내산 감바스 냠냠

by 선빈후부 2022. 4. 3.
반응형

오늘와인한잔 논현점

0507-1324-5156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길 33 논현빌딩 1층
(논현역 3번출구에서 한신포차 바로 옆에 위치)


횟집에서 밥을 먹고 간단하게 오늘와인한잔에 방문했어요. 예전에 회식때 한번 와본적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저렴한데 맛도 괜찬아서 다시 재방문해봤답니다.

생각보다 안주들이 비싸지 않아요
파스타류는 12,900원~14000원 사이면 먹을 수 있고 그이에 안주들도 3만원이내로 와인바라고해서 비싸지 않을까하는 생각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그외에 1만원 이하에 안주들도 있어서 배부른데 간단히 먹고 싶다할때 들어가도 괜찬겠더락요~ 와인도 한병으로 주문안해도 되고 한잔에 2000원대부터~ 다양하게 있으니 한번쯤 방문 추천드리고 싶어요


와인을 주문하면 주문한 와인에 대한 설명이 들어간 종이를 주시는데 찍는다는게 깜박했네요
저는 와인을 잘 모르다보니 직원분에게 달달한거 추천해달라고 하고 주문했답니다 ㅎ



안주는 감바스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던걸요~
전에 왔을때 리코타치즈시켰었는데 그것도 맛있었는데 감바스도 제 맘에 꼭 들었답니다.


논현점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이게 2021년10월이였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날이 너무 좋아서 밖에서 마셨어요

리뷰가 참 많이 늦었네요? ㅋㅋ
근데 지금 또 4월이니까 그때랑 날이 비슷해서 지금도 테라스에서 한잔하면 참 좋겠다하는 날씨라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날도 좋고 코로나도 슬슬 풀려서 12시까지로 연장 됬겠다 바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