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맛집)까치산역 저렴한 고기집 돈오야

by 선빈후부 2020.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 하루 입니다

 

어제는 저녁에 야근을 해서 일이 늦게 끝나 회사직원들과 간단히 저녁식사를 하고 가자고 해서 

까치산역 근처 저렴한 삼겹살 집에 왔어요 

 

까치산역에 돈오야가 2군데가 있는데 까치산역 초입에 있는 돈오야는 맛이 괜찬은 편인데

먹자골목 라인에 있는 집은 좀 별로예요

 

같은 체인인데 왜 그런지 알 수 없으나 처음에 먹자골목쪽 가고 다신 안가야지 했는데

또 까치산역앞은 괜찬더라고요 그래서 가끔씩 이용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am2:00 연중무휴

 

모든 고기들이 대부분 1만원이하입니다 

9900원에 맞춰져 있어요 

 

첫 가격은 9900원댄데 추가하게 되면 고기 가격이 더 저렴해져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용하는것 같기도 해요

 

점심메뉴도 있으니 방문해보시길

 

 

아래 링크 걸어놨으니 메뉴판은 여기서 참고하세요

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37333403&query=%EB%8F%88%EC%98%A4%EC%95%BC

 

돈오야 : 네이버

리뷰 184 · 2TV생생정보 448회

store.naver.com

 

 

주문한 메뉴

우삽겹 2인

숙성삼겹살 2인

비빔냉면 1개 

 

배가 너무 고파서 우삼겹을 먼저 주문했어요

삼겹살은 익는데 시간이 걸리니 그동안 배는 우삼겹으로 채우기로

 

 

 

 

기본적셋팅 반찬

계란찜

오징어

김치 채소볶음

깻잎짱아찌

 

 

 

 

내부상태

좋았던 점은 여자화장실이예요

참고로 남자화장실은 밖에 있고 지저분하다고 하네요 비누도 없다고 투덜쓰 ㅋㅋ

 

여자화장실은 1인화장실 안쪽에 있고 

밖에 파우더룸도 있어요 

그리고 가그린도 손거품비누도 따로 있답니다

 

너무 깔끔해서 놀랐어요

 

몇번 왔었지만 화장실은 처음 방문했거든요

그래서 리뷰 남기려고 화장실에서 셀카한장 ㅎ

 

 

 

돈오야만의 비법소스래요

하나는 고추장베이스 나머지 하나는 달콤마늘소스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소금 주는거 좋아해요

 

소금 톡톡이 제일 맛있음

하지만 기름장은없더라고요 ??

 

따로 주문하면 주실려나

 

 

 

 

고기질은 가격대비 괜찬다 입니다 

 

만약 일반적으로 다른곳에서 파는 가격이면 별로지만 가격만큼 하는 맛이예요

당연히 국내산삼겹살은 아닙니다.

 

 

 

오늘은 소맥과 함께 고기를 즐겨봅니다

 

 

 

비빔냉면 주문하면 육수와 따로 줍니다 

 

저는 육수 넣는거 안좋아하는 편이라 그냥 비냉자체로 먹었어요

 

 

 

 

종합평가

 

회사에서 가까워 5번정도 방문해본것 같아요 ?

회사에서는 오는데 친구들과는 방문한 적은 없는것 같아요

 

음....

 

내가 많이 먹는다 

많이 저렴하게 먹고 싶다 했을때는 추천

 

근데 저는 거의 고기집 가도 1인분 많아봤자 2인분이니

그냥 조금 더 가격이 있어도 질이 좋았으면 하는걸 선호하는 편이예요

 

이왕 한번 먹는건데 먹고 똑같이 살찌는거면 맛있는걸 

양보단 질을 따지는 스타일 

 

그래서 회사에서 저렴히 먹으러 올땐 와도 친구들이랑은 안오게 되는것 같아요

 

딱 가격만큼의 맛

저렴히 먹을수 있는 곳

 

이렇게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오면 괜찬을듯해요

 

까치산역이랑은 도보로 2분? 거리이니 완전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좋긴해요 ~~

위치는 굿!

 

 

내돈주고 먹은 솔직한 리뷰!

아니죠 회사사장님 카드로 먹은 솔직한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