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성역맛집]김명자 당진아구동태찜탕 내돈내산 오랜만에 만족했어요

by 선빈후부 2022. 7. 11.
반응형

집이 남성역인데 생각보다 이 근처에 먹을때가 많지 않더라고요
술한잔 하려고 내려가면 생각보다 먹을곳이 많지 않아요 .
맛있는게 먹고 싶었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리뷰가 나쁘지 않아서 방문한곳이랍니다.

저도 처음 가본 집이고 내돈내산입니다~

김명자 당진아구 동태 찜탕

서울 동작구 사당로 229-1 해연당
02-536-1233

영업시간
10:30~22:30

주문메뉴

낙지찜 (소) 28,000원
맥주 4,000원
소주 4,000원
음료 2,000원



밑반찬이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진짜 간단한건데 청포묵 나온게 너무 맛있어서 반찬 리필했어요 3번이나 ㅋㅋ
원래 성격상 반찬 리필 안하거든요
나오는 반찬도 다 안먹고 남기는편인데 리필을 3번이나 했으니 완전 입맛에 맞았었던것같아요!

낙지찜에 술을 빼 놓을수 없죠.
완전 취향저격이였어요


우와 드디서 낙지찜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이 입에 맞아서 은근 기대하며 메인메뉴를 기다렸는데 낙지찜 소 사이즈로 시켜서 별 기대안했는데
이게 작은 사이즈라니 믿어지십니까 ? 진심 깜짝 놀랬어요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영롱한 비주얼을 보세요
완전히 술 안주로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는 메뉴 였답니다.


요새는 하도 블로그 마케팅 리뷰들이 많아서 리뷰를 보고 반신반의 하면서 갔는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근데 양도 콩나물만 많은게 아니라 들어가있는 재료들이 많아서 만족했답니다.




알 고니도 많이 들어있는것 뿐만 아니라 알도 크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다른집가면 없어서 콩나물사이를 비집고 찾기 바쁜데 여기는 콩나물보다 많은게 알과 고니였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해물찜같은데 나오는 콩나물을 아예 안먹거든요.
근데 반대로 이집은 콩나물이 맛있어서 계속 콩나물을 먹었어요
양념도 맛있었고 콩나물을 알맞게 익히신건지 아삭아삭하니 너무 제 취향이였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고 나왔어요
밥도 볶아먹고 싶었지만 메인 메뉴도 다 못먹은터라 포장해서 집에가지고 와서 다음날까지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남성역 근처에서 해물찜을 찾으신다면 꼭 여기 방문하세요. 내돈내산 후기로 백번 재방문 생각입니다.

오늘 이렇게 포스팅하니 생각나서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
이사전에 꼭 한번 들렸다가 가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