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서울회코스요리]강서구 횟집 화곡동 횟집 피셔바 /화곡동 술집 맛집

by 선빈후부 2020. 10. 10.
반응형

밖에서 외식을 하고싶었던날 

고기보단 회가 땅긴날

 

어디를 갈까고민하다가 저도 남들처럼 이것저것 검색해보기 시작했어요

하도 광고도 많고 그러니 선별해내는게 쉽지 않아요 이것저것 후기들을 검색하다가 매번 코스메뉴가

바뀐다길래 피셔화곡점으로 선택 방문했답니다!! 내돈내사예요!!  습관처럼 영수증 버려주세요 했네요 ㅠㅠ

 

 

 

피셔바 화곡점

0507-1488-3456

화곡동 904-12 1층 (복개천라인에 초입에 있어요)

매일 pm5:00~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단품도 판매하나 대부분 코스요리 2가지중 선택하는것 같아요

그게 이득이니깐요 !

 

1인코스 기본 20,000원

1인코스 스페셜 30,000원

 

 

 

주문한메뉴

1인코스 스페셜 30,000원 

제철회 3가지, 해산물 튀김or구이 식사 등 주인이 알아서 그날 알아서 내주는 코스

 

오히려 저는 이게 더 마음에 들었어요

신선도에 따라 맛있는걸 주는 느낌 

그래서 만족!!

 

스페셜 주문했어요

 

 

호박죽

처음에 호박죽이 나옵니다

죽은 매번 종류가 다른것 같아요 오늘은 호박죽이 나왔어요

찹쌀이 많이 들어간 호박죽입니다. 저는 호박죽 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약간 찹쌀특유의향이 많이 나서 남겼어요

 

 

 

들깨미역국

그리고 미역국이 나오는데 미역국은 들깨미역국 입니다~

들깨좋아하시는 분들은 들깨가 가득해서 좋아하실듯해요

알아서 내주는 메뉴이다보니 날마다 다를것 같아요 

저는 제가 어제 받았던 그대로 코스 얘기해드릴께요

 

 

 

처음에 나오는 메뉴는 왼쪽부터

조개 (왕모...라고했는데...꼬막인가 하........ 기억력 ......)

생강 라쿄 

해초무침?

새우

고추무침

 

전체적으로 간들이 쎄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지튀김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가지튀김은 진짜 오랜만에 먹는듯해요

간혹 튀김들이 밀가루향 확하는곳이 있는데 제가 민감한데 그게 없어서 좋았어요

 

쌈장 

깻잎

 

제철회3종류 (전갱이 부시리 광어)

숙성회가 나옵니다. 그래서 식감이 달라요

먹는 분에 따라 숙성회는 호불호가 있는데 저는 좋아해요 ~

꼬들꼬들 막 그런 식감은 아니지만 고유의 쫀득함이 있어요 ^^

 

 

 

 

최대만족 "생선구이"

진짜 완전 만족했던 생선구이

생선을 구워서 소스를 얹어주신것 같아요

 

2인용 주셔야 하는데 2인용 생선이 딱 떨어져서 냉동으로 주기 싫으셔서 그냥 4-6인용 생선으로 주셨데요 

주방에 계시던 사장님이 나오셔서 이것저것 얘기해주셨는데 음식만드실때 정성이 느껴진다? 그런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이렇게 살이 많을수가 이 생선하나만 3만원은 받아도 되겠다하는 크기와 맛이였어요

간도 아주 쎄지 않아 생선살 고유의 맛을 느낄수 있어요

 

진짜 고기먹듯이 생선살을 떠서 퍼먹을수 있는 정도의양이였어요

오늘 들어온 생선이라는데 진짜 완전 최고 만족!!

 

 

 

 

 

다먹고 나온 생선 가시.

대박 커요

큰데 맛까지 있어요

 

매운탕

돔으로 끓여주신 매운탕

안에 들어간 생선도 무지커요 ㅋㅋㅋ 간도 아주 딱 좋았어요 ^^

 

여기 오기전에 코스데 양이 적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진짜 그런걱정한게 괜히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챙겨주셨어요 오히려 과단백 완전 든든하게 먹고 왔답니다 

 

 

낙지비빔밥

마른김과 낙지비빔밥을 식사로 준답니다

낙지젓갈도 직접 담그신거래요

 

젓갈인데 간이 하나도 안쎄요

그러다보니 낙지젓갈을 더 많이 주실수 밖에 없을텐데 진짜 아낌없이 주셨어요

짜지 않아서 저는 더 달라고 해서 더 비벼 먹었답니다

진짜 낙지젓갈비빔밥 최고!!!!!

 

 

 

 

계산하고나오는데 막 따라 나오시더니 선물 챙겨주셨어요

네임택과 열쇠고리를 주셨답니다

 

오호~~

 

 

 

재방문의사

재방문의사를 물으신다면 또 갈꺼예요

100% 

운영하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고 맛까지 있으니깐요 ^^

3만원 대비 아깝지 않았어요 다음에도 이번과 비슷한 수준의 코스가 나오기 바라며 기대하고 담에도 방문해볼께요

 

내돈내사 입니다

협찬아닙니다.

 

+ 한가지 더 추가

혹시라도 회를 많이 먹고 싶다

싱싱한 회!! 가 목적이라면 회의 양이 많지 않아 만족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체코스로는 만족 회만 원한다하는경우 회많이는 양이 적을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