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사당동맛집) 오가네 곱창 내돈내산후기

by 선빈후부 2021. 11. 12.
반응형

집에 돌아오는길에 포장해서 집가서 한잔하려고 오가네 곱창을 들렸습니다.
매일 지나가다가 바로 창문앞쪽에서 곱창을 볶으시길래 가봐야지 했었는데 매번 그냥 지나쳐 가다가
이번에 곱창집에 와보게 되었어요. 근데 또 집가서 왜 차려먹기 귀찬아졌을까요 그냥 먹고 가기고 했답니다.


요 앞에서 매번 곱창을 볶으시니까 눈이 가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와봐야지 했었던 곱창집

오가네 곱창 남성역점

사당동 323-12 1층/ 남성역 4번출구에서 312m
매일 16:30~1:00

배민에서 배달도 하고 있더라고요
요즘은 배달 안하는곳이 없다는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메뉴는 한가지 입니다

주문메뉴

야채곱창 9,000원 *2
맥주*1 4,000원
총22,000원




밑반찬은 채소랑 소스류가 끝입니다~
모가 거창하게 나오진 않아요

그래도 포장하면 채소는 딱1인분 주시는데 직접 먹으면 계속 주시니 너무 좋다는 ㅎ
그러다고 리필해서 더 달라고 하는것도 아니지만 그냥 심리상 ㅎㅎ

곱창의 양


원래 이수역앞에 두리네곱창이라고 포차집이 있는데 거기서 항상 픽업해서 먹었는데
요즘 계속 문을 안여시는거 있죠 거기가 진짜 양 많이 주고 진리거든요
그래서 다른 곱창집을 수색중이였는데 가까운 이곳에 오게 되었어요

사람이란게 맨날 가던집과 비교할수밖에 없어요
일단 얘기를 드리자면 양은 두리네곱창이 더 많아요
거긴 1만원이면 2인분양을 주시거든요


그러다고 여기가 적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이곳도 나쁘지 않다는
양은 제 손바닥과 비교해보심 좋을것 같아요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양입니다


알곱창도 넉넉히 주시는것 같습니다.

일단 여러양을 한꺼번에 하고 포장 내보내는게 아니고 주문들어온 수량만큼만 그때그때 볶아서
주시니 곱창이 질기지 않고 촉촉하니 수분감있게 맛있더라고요
그게 이 집에 장점 인 것 같아요 !



그리고 사진 찍기 좋게 해주신건지 당면은 가운데로 다 몰아서 가있고
곱창은 바깥쪽으로 동그라게 다 깔아주셨답니다 ~

사진찍기도 좋고 먹기도 좋고 그래요
한눈에 곱창을 얼마나 넣어주신지가 보인다는~


당면도 딱 알맞은 텐션으로 볶아주셨답니다.
흠잡을떄가 없는 맛이였어요
그냥 원래 가던집이 너무 맛집이라 거기랑 비교하게 되는것 말고는

근데 또 맛으로 치면 곱창으로만 봤을떄는 여기가 식감은 더 좋았어요 ~



멀리서 굳이 찾아서 갈만한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에서 곱창집을 간다면 가게 되는곳인것 같아요

실내에서 한잔 간단하게 하고 싶다
돼지곱창이 먹고 싶다라고 하면 저는 재방문 할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부부사장님이 둘이 하시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서비스는 좋습니다~


사당동에서 곱창집을 찾는다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테이블은 약 4개정도 있어서 그다지 크진 않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