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문정동맛집)등촌샤브칼국수 문정점

by 선빈후부 2021. 11. 11.
반응형

퇴근하고 저녁식사하려고 들렸어요
강서지점은 간적있는데 그러게 이미지가 좋지 않았는데 이번에 문정점가면서 이미지가 좋아진 집이예요

문정동 등촌칼국수

서울 송파구 새말로8길 9 /장지역1번출구 398m
02-407-6222


주차는 한자리 정도 있는데 거의 세워져있고 저녁에 갔는데 옆 길가에 댓어요
다행히 딱지는 안끊음 ㅎ

영업시간
11:30~21:30


버섯매운탕만 시키면 고기가 안나옵니다 ㅎ
버섯매운탕가격만 보고 샤브샤브 가격 싸네 라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ㅋㅋㅋㅋ

그럼 고기없는 버섯매운탕만 먹게 되요 !

고기가 필요없다고 하시면 저렴한 가격
7천원에 칼국수와 볶음밥도 주니깐요

주문메뉴

버섯매운탕2개: 14,000원
소고기 샤브샤브2인분 16,000원
총 3만원


처음에도 얘기했지만 강서지점에 갔었는데 정확히는 까치산역지점
맛은 둘째치고 위생이 너무 좋지 않아서 실망했었어요
근데 왠걸 같은 체인점이라고 문정지점은 다르더라고요

이렇게 오픈주방으로 되어있고 , 접시 나오는것도 보면 깨끗했어요
까치산역 지점은 오픈주방도 아니고 식탁이나 그릇에 고추가루 묻어서 나오고 그래서 위생적인 면에서 별로 였거든요

맛도 개인적으로 같은 체인이라도 여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겉절이 안먹는 제가 그걸 먹었으니 ㅎㅎ



버섯매운탕이 나옵니다.
같이 나오는 숫갓? 이 맛있어요



고기 2인분 양입니다
1인분 130g의 고기가 나온답니다


질기지 않고 냄새도 나지 않고 괜찬았어요



버섯도 푸짐하게 넣어주심!



칼국수도 나옵니다.

미리 주셨어요

버섯 매운탕 다 먹고 마지막에 칼국수 넣어줘도 되고
처음부터 넣어도 되고 취향대로 드시면 될것 같아요!



저희는 버섯매운탕이랑 샤브샤브 먼저 먹었어요
고기 싸악 먹고





첫눈이 오는 날이였는데 뜨근하니 좋더라고요
국물도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히 얼큰하니 좋았어요

참고로 저는 맵찔이임




칼국수 면을 넣었답니다


원래는 칼국수 다 먹고 건져내서 밥 볶아내는건데 미리 볶아서 주셨어요

구지 냄비에 볶아 드시고 싶다면 칼국수 다 먹고 건저낸 후 볶아 드셔도 됩니다


확실히 냄비에 다시 볶을때보다 그냥 볶아준거 먹은게 맛적인 면에서 더 떨어지긴 해요
대신 다른 산뜻한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ㅋㅋ



3만원에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겉절이가 너무 맛있어서 3접시 먹고 나왔어요 ㅋㅋ

적당히 너무 맛있게 만드심
겉절이랑 양파고추짱아치가 밑반찬으로 나온답니다.



안좋은 이미지로 갖고 있던 체인점이였는데 여기 다녀오고 좋은 이미지로 바꿔서 나왔네요
냉면도 팔던데 다음에 냉면도 먹어보려고요

맛있게 한끼 잘 먹고 나왔습니다!!

장지역 근처에 있는데 근처 계신다면 한번쯤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후기로 재방문 물어보신다면 100%갈듯합니다^^


단 하얀국물 간장 베이스 육수는 없고 빨간걸로 통일되서 나오니 이점만 참고하고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