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사당동 맛집)남성역 홍원항 바다횟집 내돈내산

by 선빈후부 2021. 11. 29.
반응형

횟집은 많은데 마음에 드는 횟집을 찾는게 쉽지 않아요
식감이 별로고 흐물하고 장난감 느낌 횟집들이 많거든요ㅠㅠ

남성역으로 이사오고 마음에 드는 횟집이나 초밥집을 못 찾고 있었는데
우연히 집 근처에 맛있는 횟집을 발견했습니다.

* 이런분들에게 추천해요

인스타감성 예쁜사진 목적으로 방문하신다면 분위기는 아니예요.하지만 맛있는 회를 먹고 싶어서 간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스끼다시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여기는 비추예요.스끼다시 없이 회만 딱 나오는 집이랍니다


남성역 홍원항바다횟집

02-536-4900
동작구 사당로17길 11

남성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 있답니다.
저도 여기 맨날 지가가는데 외관때문인지 눈에 띄지 않았던건지 보고 지나쳤던건지
가볼 생각을 못했던곳이예요 검색하다가 회가 맛있다고 하는데 돈받고 쓴 후기가 아닌것 같아서
저도 반신반의하면서 왔답니다 ㅎ 근데 대만족입니다.


대부분 메뉴들이 싯가예요
비싸게 받으면 어쩌나 했는데 또 그러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스끼다시는 없습니다. ㅎㅎ
나오는 반찬은 아래가 전부예요

근데 무가 왜케 맛있죠? ㅎㅎㅎ
생무 잘 안먹는데 맛있어서 냠냠 먹었어요 달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완두콩 열심히 까먹었답니다



광어회를 시키고 먹어본 후 다른거 더 먹을지 말지 결정하기로 했어요
근데 광어 나오는거 보고 먹어본 후 소라 바로 시킴

광어 장난감 광어 아니고 식감 쫄깃하고 회 두껍게 주시고 진짜 잘 키운 광어를 주셨구나 하는 느낌의 식감이예요
대만족 이였답니다


양도 푸짐하니 많고 어떻게 썰었느냐에 따라서 회맛이 달라지는데 회도 찰지게 잘 썰어주셨어요
그런거 있죠 동네에 나만 아는 찐 맛집

그런 횟집이예요

따로 광고하지도 않으시고 동네에 아는 분들만 오는 그런 집
그런집이 여기예요 ㅎㅎㅎ

테이블은 4개 있답니다
많지 않아요!

제가 갔을때 2테이블 남아있었는데 2명이 가고 제가 오고 또 2명이 오고 계속 로테이션이 잘 되더라고요
단골분들이 오는 그런 느낌이였어요


너무 맛있었던 소라

맛있는거 하나 추천해주세요 했는데 소라도 얘기하시길래 바로 시킴
소라 식감...... 지금 이 계절에 간다면 꼭 드세요

맛.....장난아닙니다
또 먹고 싶어요 리뷰 쓰면서

=



오징어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어떻게 데치면 이렇게 맛있죠?

진짜 남성역 사는동안 횟집간다면 저는 다른집 안가고 이집만 갈겁니다.

내부 인테리어나, 화장실 이런게 떨어지지만 그냥 회로만 봤을때는 너무 맛있었던 집이예요
조금만 인테리어를 바꾼다면 젊은사람들이 많이 왔을텐데 그게 아쉬웠어요 ㅠㅠ

한번 가기가 쉽지 않지 왔으면 계속 올 그런집인데 말이죠


오랜만에 만족하며 냠냠냠


안주가 깔끔하니 다음날 살 찌지도 않고
기부니도 좋고 맛있게 술 한잔 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대략 2주전쯤?? 갔던곳인데 ~~ 또 생각나네요
조만간 한번 더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