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속초여행]속초맛집 추천 속초항아리물회

by 선빈후부 2021. 11. 30.
반응형

친구들과 다같이 속초여행을 다녀왔어요
속초여행 아점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속초항아리물회에 다녀왔답니다.

속초항아리물회

0507-1410-4488
강원도 속초시 해오름로 137

영업시간 9:30~21:00

주차장은 옆면에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저는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주차자리도 많았고 내부에도 손님이 3팀밖에 없었어요 ㅎ
한산하게 먹었답니다

주문한메뉴

항아리모듬물회 16,000원
홍게라면 13,000원
음료 2,000원

여자셋이 먹을수 있는 양이였어요

식당 내부는 넓어서 자리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듯합니다
외부 테이블도 있어요


물회랑 밑반찬이 나왔어요 ~

음식 나오는 속도가 빨라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밑반찬도 맛있었고 메인 메뉴도 맛있었답니다.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오는갈 기대하지 않았는데 만족



물회는 16,000원이였는데 가성비 괜찬았다고 생각합니다^^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있고 양도 푸짐하게 주셨어요
다른곳과 같은 가격 비교했을때 종류도 맛도 신선도도 다 좋았답니다

건물 외부 보면 대기표 뽑는곳이라고 나와있는데
원래 줄서서 먹는곳인데 코로나때문인지 아침이여서 그런지 제가 운이 좋았습니다

근데 참고하셔야 될게 저는 평일 오전에 갔습니다
주말이면 기다릴것도 같아요 ^^

평일 여행의 특권아니겠습니까
사람없는 한산한 여행



주문한 다른 메뉴 홍게라면
7,8월에는 주문 불가입니다


개인적으로 라면을 1만원이상 홍게라고 비싸게 주고 먹는건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같이간 친구들이 좋아해서 시켰어요


음식은 다 개인취향이 있는거니 홍게 좋아하시는 분들은 홍게라면 좋아할듯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재주문 안한다인데 지인먹는걸로는 지인은 100% 재주문 인듯합니다

홍게를 너무 맛있게 발라 먹었거든요 ㅋㅋㅋ



이렇게 실제로 홍게살이 들어있으니 만족하실수도 ^^

재방문의사

재방문의사를 묻는다면 저는 속초오면 또 올듯도 해요
물회가 가격대비 마음에 들었거든요
양도 푸짐 종류도 많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물회랑 홍게라면 다 먹고 상큼한게 먹고 싶어서 바로 옆 이디야카페에 간답니다
이디야하면 자몽이죠

진짜 상큼 달콤 찾는다면 자몽 추천해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