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이수역맛집]팔각도 이수역점 다이어트 외식

by 선빈후부 2022. 5. 28.
반응형

다이어트할때 샐러드나 이런종류만 먹다가 맛있는거 먹고 싶다라고 생각하다가 방문한곳
팔각도에 오게 되었어요

팔각도 이수역점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27다길 12 1층
02-595-0407


웨이팅이 있어서 20분정도 기다리다가 들어왔습니다.

주문메뉴

숯불닭갈비 간장: 240g 9900원 *2
소주 : 4,500원
하이볼: 8,000원

첫주문은 최소 2인분 이상부터 주문가능합니다.
국내산 닭고기 100% 입니다.


기본으로 이렇게 세팅 되어서 나와요


내사랑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소주 먹는것보다 이렇게 하이볼 1-2잔 먹는거 너무 좋아해요


셋팅은 직원분이 직접 해주십니다.


간이 쎄지 않고 굽기도 어렵지 않았어요


사진 찍기 너무 좋은 비주얼
중간에 초록초록이 들어가니까 음식이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더라고요 !


밑반찬으로 김치랑 피클류가 나온답니다.


기다렸다고 콘치즈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야호!!

저 콘치즈 이런거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너무 제 취향


마요네즈 지방 가득가득한 맛!!


닭갈비는 이렇게 와사비와 같이 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고요
간장의 맛도 너무 진하지 않아서 왜 춘천가면 일반 닭갈비 말고 구워서 먹는거 있잔아요
거기랑 맛이 똑같았어요 ~

구지 춘천까지 가지 않아도 맛을 똑같이 여기서 느낄 수 있어요


식사로 하기에는 약간 허기질수도 있을듯 한데 다른 타 메뉴들도 있으니까 같이 시켜야 배 든든히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240그램이라서 양이 많을줄 알았는데 2인분시켜서 둘이 먹으면 양이 조금 적을 수 있어요
굽고 나니까 생각보다 양이 적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

재방문을 물으신다면 저는 한번쯤은 갈듯한데 웨이팅하면서 또 가진 않을것 같아요 ㅎ
그냥 집에서 간단하게 간장에 닭 재워서 오븐기에 구워먹을듯해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