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떡볶이맛집]현선이네 떡볶이 용산본점 내돈내산 후기

by 선빈후부 2022. 6. 17.
반응형

저는 떡볶이 킬러예요
진짜 떡이라면 너무 사랑함
그중에서도 떡볶이는 당연히 더 사랑합니다.
그래서 방문하게 된곳 지인이 현션이네가 맛있다고 하도 해서 근처에 마트 올 일있어서 방문했어요

현선이네 용산본점

한강로2가 305-1

용산에 이마트 있는거 아시죠?
거기 방문했다가 장보고 출출해서 잠깐 파킹해 놓고 걸어서 왔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주변에 눈치보고 대셔야 될 듯 합니다


가게 옆라인으로 이러게 노상으로 대시면 되요


내부는 널찍널찍합니다.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그리고 식사시간대도 아니었고 애매한 시간대 갔더니 더 없었던듯해요

그리고 이때가 코로나 격리있을때라 사람이 더 없었던것 같아요
제가 포스팅이 항상 늦어서 ㅋㅋㅋㅋ 몇달 후에 리뷰 적네요
내돈내산이라는 거겠죠
광고 아닙니다.


반찬은 이렇게 셀프로 되어있어서 알아서 떠서 먹으면 됩니다.
키오스트로 주문하게 되어있습니다


떡볶이 맵기가 조절이 가능하고
순대도 원하는 부속물도 선택 가능해요

저는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순대, 꼬마김밥,어묵,튀김, 떡볶이가 나와요
다 먹어보고 싶어서 와장창 주문했네요
혼자 먹고 남으면 포장하면 되니깐요


떡볶이 맛은 어릴때 포차 비슷하게 되어있는데서 먹던 떡볶이맛 아세요?
딱 그 맛 납니다.

맵지 않는 달달한 맛의 떡볶이예요


순대는 그냥 보통의 순대맛이였어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근야 평범한 순대맛

꼬마 김밥은 김밥보다 은근 더 중독성 있는거 아시죠?
김밥은 발로 싸도 맛있습니다. ㅋㅋ


튀김은 실망......
그냥 뭔가 시판용의 느낌.
직접한것과 시판용을 섞은 느낌이 드는 튀김이였어요
수제라면..........흠... 더 심각한데
근데 오징어는 괜찬았어요
생물 들어간 오징어 였음


어묵은 저에게 너무 짯어요.
그래서 국물은 안먹고 그냥 어묵만 건져 먹었습니다.

어묵은 그냥 끓이는거라..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그래도 통통하니 큰 어묵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얇지 않아서 좋았음


그나마 김밥과 떡볶이가 제일 나았습니다.


역시나 다 못먹고 포장


맛없진 않았는데 제가 기대가 너무 컷는지 멀리서 갈만한 맛은 아니였어요
집 근처라면 생각나서 한번씩 주문하겠는데 구지 멀리서 차 타고 기다리면서 먹을 맛은 아니였던


떡볶이는 쿨피스로 마무리

집으로 총총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