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빠레뜨한남 강남점]유재석이 방문해서 유명해진 식당 빠레뜨한남

by 선빈후부 2022. 6. 17.
반응형

유재석님이 다녀왔다면서 광고를 엄청하길래 비주얼도 괜찬고 해서 궁금했던 식당이예요

전에 김포에서 봤었는데 웨이팅이 많길래 다음에 가봐야지 했는데 강남에 지점이 있는거 있죠

그래서 저녁 먹으러 기대하며 방문했습니다.

 

 

빠레뜨한남 강남점

강남대로 102길 13 2층

 

주문메뉴

오므라이스 13,000원

빠레뜨파스타 16,000원

제로콜라 3,000원

총 32,000원

 

 

계단에 써있는 나랑 사귀는거다

사람 설레게 하네요

 

나도 말하고 싶다

나랑 사귀는거다하고 ㅋㅋ

 

 

2층인데도 외관에 이렇게 간판이 크게 되어있어서 튀어요 ㅋㅋ

눈에 잘 띄실 꺼예요

 

 

 

 

 

 

가장 인기 있는 메인메뉴로 주문했어요

메인이 이 집의 베스트이니 먹어봐야죠 

 

 

 

 

 

여기보면 드는 생각

 

참 사진 찍기 좋게 메뉴들을 만들었다.

 

음식 나오고 아직 맛은 모르겠지만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겠다하는 비주얼로 나옵니다

여자들이 인스타 사진 올리기 좋아하잔아요

그런거 좋아한다면 여기 가세요 ㅋㅋㅋ

일단 사진 확보는 하실 수 있음요!

 

 

 

 

 

 

음식의 맛평가를 해볼께요

 

 

 

오므라이스 부터

 

 

 

 

이 오므라이스는 13,000원 입니다

그거 알고 드셔야해요

 

일반적인 오므라이스는 6~1만원 이하죠?

이건 13000원입니다.

 

저는 가격을 안따질수가 없어요

 

맛없지 않은데 이게 왜 13000원일까 하는 맛이였습니다.

1만원 이하였으면 납득이 그나마 되는데 .. 이건 왜 13000원인가

 

 

 

나는 거지여서 이돈주고는 재방문해서 이 메뉴는 못 시켜 먹겠다하는 맛이였어요

 

 

 

 

 

파스타로 넘어갈께요

 

음......제 입맛에 안맞아서 사진도 ....이게 끝

왜죠....가격은 파스타집가면 다 이러니 비주얼과 함께 포토타임 생각하면 가격은 괜찬았는데

맛이........이도저도 아닌맛이였어요

그래서 저는 별로 임...........

왜 유명한건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그냥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너무 이 포스팅만 보지 말고 

다른 님들의 리뷰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