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남성역고기집]사당동맛집 고기맛집을 찾았다 부안집 단골예정

by 선빈후부 2020.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 입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지인이 추천해준 맛집입니다!

검색없이 직접 가본자의 추천으로 방문 

믿먹!!

 

 

부안집 남성점

 

▼ 사당동 147-69 

영업시간 pm4:00~am2:00

▼ 02-535-1519

 

 

부안집메뉴

육즙목살 12,000원

쫀득살 12,000원 

숙성삼겹 12,000원

쫄깃껍데기 8,000원

 

 

 

 

 

주문한 메뉴

육즙목살 2인분 (1인기준 180g)

쫀득껍데기 1인분

소주

 

친구가 강추해준 육즙목살과 껍데기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삼겹살을 더 좋아하는데 이집은 목살이 메인이래요

강추하는 부위, 그럼 제일 잘나가는 메뉴를 먹어봐야겠쬬!

 

 

 

 

밑반찬

김치 파 젓갈 깻잎짱아찌 소금 쌈장 마늘구이 김치찌개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김치찌개 추천

완전 좋아하실것 같아요 고기향이 진한 김치찌개

 

 

 

목살등장

 

 

목살맛리뷰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을 좋아하고 목살을 안좋아하는 편이예요 

왜냐면 퍽퍽한 살의 느낌을 안좋아해요 기름이 좔좔 흘러 부들한 느낌을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왠걸 목살을 먹었는데 부들부들하니 완전 맛있었어요

목살이 어떻게 이러지 하는 맛이 낫답니다 진짜 목살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강추

 

삼겹살도 먹어봤어야되는데 배가 너무 불러 목살이랑 껍데기까지만 맛을 봤네요

다음에는 삼겹살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좋았던점

고기를 안구워도 되요, 하나씩 다 구워주신답니다 

고기집 가면 누구는 먹고 누구는 굽고 이래서 고기집 다같이 가는거 안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다 구워주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그리고 이게 잘구워야 그 맛을 느낄수 있는데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는 굽기로 구워주셔서 더 살살 녹는것 같아요

 

 

 

이집 껍데기 잘하네

 

진짜 껍데기 먹고 놀랬어요

양념도 너무 잘했고 와 식감도 너무 좋고 

 

원래도 껍데기 좋아하는 편인데 이게 못하는데 가면 진짜 냄새가 너무 심해서 못먹는데 와 여기 껍데기는 제가 먹어본 

껍데기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껍데기는 항상 할머니가 직접 해주신게 항상 1위였는데 이집이 그걸 깨줬네요 ㅎ

완전 엄지척

 

달달함과 쫀득함이 적절히 어우러진 맛

껍데기라고 해서 너무 기름지지않고 냄새도 다 잡아서 진짜 껍데기만 10인분 먹고픈 느낌이였어요

고기보다 저렴하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부안집의 아쉬웠던점

음식도 맛있고 직원도 친절 다 좋았는데 이집은 소주가격이 달라요!

저는 진로는 마시는데 참이슬과 처음처럼은 4천원

근데 진로는 5천원이예요 ㅠㅠ 진짜 너무 슬펐음 진로 2병이면 1만원

왜 저렴한 가격에 납품받아오지 못하셨을까 진로는 사랑인데 ........... 그게 제일 아쉬웠네요

 

 

내돈주고 먹는 리뷰 협찬아님

 

 

맛있게 먹고 2차는 라면과 감자전으로 마무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