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곰탕집 바우네나주곰탕 점심식사하러 왔어요

by 선빈후부 2020.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 입니다

 

오늘 회사 점심메뉴는 곰탕이였어요

1일1외식을 자연스럽게 하다보니 이렇게 점심메뉴를 항상 리뷰하게 되네요

 

 

바우네나주곰탕 까치산역점

02-2063-2333

화곡동 340-57 1층 (까치산도보2분)

매일00:00~24:00 까지 일요일은 24시까지 영업

 

 

 

 

 

 

곰탕 냉면 순대국 등 판매합니다

 

 

 

항상 오면 사골곰탕으로 주문하는데 오늘은 얼큰한게 먹고싶어서

얼큰우거지곰탕으로 주문했어요

 

우거지곰탕

7,000원

 

 

고기쌈냉면도 판매해요

화곡동에 고쌈냉면 파는데가 없는데 다음에 시켜먹어봐야겠어요!!

 

 

밑반찬

항상 고정으로 나와요 바뀌지 않는 밑반찬

깍두기 배추김치 양파짱아찌

여기서 할라피뇨들어간 양파짱아찌가 제일 맛있어요

제 생각에는 업소용 만들어진거 같긴한데 무튼 달콤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저는 오늘 처음 먹어봤어요

 

 

 

 

 

 

 

우거지곰탕

맵기가 고추1개로 표시되었는데 딱 맞는것 같아요

매운거 못먹는 제가 먹을 수 있는 맵기 였어요

안에는 당면 고기 우거지 채소 등이 들어있고 매콤매콤하니 해장하기도 나쁘지 않겠다란생각

단 매운거 좋아하는 분에게 한개도 안매울듯 합니다

 

아래 사진은 하나도 안먹고 건더기 건진 양 입니다.

양이 그래도 제법 있어요

저는 따로 스타일 좋아해서 말아먹지 않았는데 말아먹는 비주얼이 더 맛나게 나왔네요

 

 

점심메뉴로 항상 사골만 먹다가 우거지로 먹었는데 나름 만족했습니다

사골곰탕은 우거지보다는 고기양이 더 많긴해요

근데 다른건더기들이 없어서 그런지 먹고 나면 좀 아쉬운 느낌이 있는데 우거지는 더 든든한 느낌이 있네요

 

 

재방문의사를 물어신다면 솔직히 회사에서 직원들이 가자고 해서 오는거지

혼자 7천원내고 오진 않을듯 해요. 뭔가 차지 않는 그런 느낌이 있어서.

무튼 회사 카드로 열점심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