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코로나여파 명동거리 딸기찹쌀떡 원조 홍만당이 한가하다니

by 선빈후부 2020.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 하루입니다

 

휴가를 받았는데 지방이 코로나로 위험하다고 해서 서울나들이 휴가 다녀왔을때예요 (지금은 서울이 위험 막 바뀌네요)

그러다가 어떤 유투브님이 명동거리가 한산하다 아무도 없다 이런 동영상을 봐서 오랜만에 명동을 다녀왔습니다

 

그러다가 급 생각난

홍만당

 

홍만당 딸기모찌 좋아하는데 갈때마다 1시간씩 기다리니 먹을수가 있어야죠

설마설마하며 조금 기다리자 생각하고 갔는데 왠걸 홍만당이 한가해요

줄도 안서도 되고 갔을때 앞팀 나가고 나니 저밖에 없었어요

홍만당도 코로나를 피해가지 못했나봐요

 

홍만당

02-777-4422

명동2가 32-8

매일 11:00-21:00

 

구매한내역

딸기찹쌀떡 2800원

청포다찹쌀떡 2500원

 

예전에 딸기찹쌀떡 구매했을떄 2500원으로 기억하는데 가격이 오른건가.

살짝 부담이 되었네요

 

 

 

이벤트진행중

6개사면 1개 더 6+1

 

이벤트를 잘 안하는데 왠걸 코로나여서 이벤트를 하나봐요

대신 맛이 정해져 있어요 조금 저렴한 가격대 찹쌀떡만 하나 더 줍니다~

(오렌지 키위 파인애플 바나나중 선택)

 

 

 

 

저도 매장은 처음이였어요

항상 근처사는 친구한테 사와 달라고 부탁했거든요

절 위해 1시간이상씩 기다려서 사다가 줬었는데 급 생각났네요 

 

 

 

 

크림치즈 찹쌀떡도 나오고 시즌한정으로 자두찹쌀떡도 나왔어요

먹고 싶어서 물어보니 없다고 하네요....힝 ㅠㅠ

 

 

 

 

위에가 청포도

아래가 딸기 입니다 

 

 

 

찹쌀떡맛은?

 

저는 역시 딸기취향이였어요

딸기찹쌀떡은 큰 딸기가 하나 들어가 있어요 먹으면 과일즙이 화~악하고 나온답니다

맛은 있으나 300원이 올라 2800원이 되니 너무 부담스............

뭔가 가격이 올라 전에 맛이 아닌가 라는 이상한 생각이 들 정도.........

 

 

청포도찹쌀떡은 안에 청포도가 2알 들어가있어요

친구랑 한입씩 나눠먹었는데 딱 1알씩 먹으니 좋으네요 !

 

 

 

 

공차는 명동역앞에 있는데 안에서 홍만당을 먹었는데 공차에 저뿐인거있져

명동이 이리 되다니. 예전에는 명동역앞 카페는 자리가 없어서 못앉아서 무조건 테이크아웃이였는데

코로나가 세상을 무섭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공차 조합으로 라떼+펄 추가 좋아합니다

너무나 내취향 꿀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