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배달음식]유로코피자 정원초과피자 여러가지맛을 한번에

by 선빈후부 2020.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입니다

 

어제가 생일이였어요 

근데 띠로리.............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하여 9시이후에 식당 문닫음.

그래서 어쩔수 없이 생일이지만 배달음식으로 생일파티를 하기로했답니다

 

유로코피자가 집 바로 1분거리에 있어서 전화로 주문 후 직접 픽업해서 할인받았어요!!

 

 

 

정원초과피자

R 20900원

L 23900원

F 29900원

 

저는 R주문

 

■ 기본 파마산치즈1 피클1 디핑소스1 핫소스1 요거트소스1 이 나옵니다

 

 

사이즈

R이 사이즈가 어떨까 궁금했어요

전에 F사이즈 시켰는데 큰사이즌데 생각보다 크지 않았거든요 (타브랜드와 비교시)

 

치킨도 같이 주문할꺼라 제일 작은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딱 이렇게 여자 손바닥 펼친크기예요

 

둘이서 1판 먹으면 조금 출출할수있어요 ㅋㅋㅋ

(개인적인생각) 여자2명은가능 

 

 

맛있었던순위 

피자한번에 네가지 맛을 담았어요

1위 햄(슈퍼슈프림인듯??) 

2위 불고기

3위 오지치즈후라이 

4위 우주선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같이 먹은 친구는 다른순위로 얘기했어요

제가 1위라 얘기한게 4위였음 ㅋㅋㅋ

 

 

 

 

 

 

집앞에 유로코가 생기고 나서 이 브랜드 처음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한데 바로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으나 저는 도미도보다 유로코가 더 맛있더라고요

 

새로운 브랜드 피자가 없을까 고민한다면 

한번쯤 먹는거 강추 

저는 매장 픽업해서 1만9천원대 먹었습니다 꿀!!

 

이번에 먹은거 아니고 저번 정원초과피자 시켰을때 치즈볼도 먹었는데 여기 크림치즈가 들어간 치즈볼인데

우와 맛있었어요 또 시키려했지만 치킨도 있고 케이크도 있어서 포기. 다음에 꼭 먹어야겠어요

 

 

유로코피자 서울 화곡점

서울 강서구 화곡동 352-20 1층

매장픽업가능 매장내 식사불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