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 홍콩반점]중화제육면 홍콩 반점 배달

by 선빈후부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 하루 입니다

 

 

오늘은 회사 점심메뉴로 홍콩반점에 다녀왔어요 

면이 먹고 싶다고 했더니 중국집으로

저는 비빔면같은게 먹고 팠는데...........ㅋㅋㅋㅋ

 

 

 

 

신메뉴로 중화제육면이 있길래 주문해봤습니다

 

홍콩반점 제육면

6,500원

 

제육소스에 면이 나오는거예요

 

 

 

 

 

 

 

 

비주얼은 이런 느낌이예요

 

제육인데 고기가 제육볶음처럼 크게크게 들어간게 아니라

짜장에 들어가는 고기있죠 ? 그것처럼 다짐육처럼 엄청 조각조각 부스러기로 나와요

대파가 많이 들어간 제육볶음보다는 제육소스 면이라고 보시는게 나을듯해요 

 

 

저는 고기식감을 기대했으나 고기는 없다고 보는게 나을듯해요 

너무 잘게 부서져 있어서 고기는 잘 찾을수 없어요 

 

 

 

 

그걸 기대하고 먹는게 아니라면 그냥 보통정도라고 보심될듯해요

 

하지만 많은 메뉴들 중에 비교하자면 곧 없어질수도 있겠다? 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대비 재주문은 안하겠다는 생각을 해서요 ..

 

 

같이 시킨 육교자

 

 

그냥 일반 구운 만두맛

조금 많이 바삭한 구운 만두맛.

 

다음엔 다른 메뉴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