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까치산맛집 본순대국]화곡동 맛집 순대국 24시

by 선빈후부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입니다 

 

점심시간에 다녀온곳 

 

 

"본순대국"

02-2606-0222 / 24시간영업

까치산1번출구 214m/ 강서로 18길 20 삼경빌딩 1층입니다

 

 

 

주문내역

순대국 7,000원 *3

 

 

 

 

예전에 왔을땐 반찬주셨었는데 (전에 5번정도 방문했던곳입니다)

지금은 밑반찬은 셀프로 바꼈습니다.

 

반찬 많이 먹는 분들이라면 눈치 안보이고 이게 더 편하고 좋은것 같기도해요 !

 

 

밑반찬

깍두기, 배추김치, 마늘, 고추, 쌈장, 새우젓

소금 들깨 및 장~

 

 

 

 

저는 들깨나 양념을 첨가해서 먹는것 보다 그냥 먹는걸 더 좋아해요 

뭔가 설렁탕도 그러고 이게 더 좋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냄새 못잡는집엔 못가요..

진짜 양념 안넣고는 못먹을 정도로 역한데가 있는데 여긴 진짜 안넣어도 괜찬아요

 

저는 그냥 새우젓만 찍어먹는 스타일입니다

 

 

24시라서 좋고, 양도 푸짐하니 건더기가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다른 메뉴는 저도 안먹어봤는데 순대국 여태까지 먹어본걸로 해서는 맛있고 양 많아서 좋아요 !

 

김치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여기는 배추김치보다 깍두기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우젓이 맛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콕콕 계속 찍어먹음

 

 

 

 

 

덜어내고 먹는 스타일이라 이게 전체양이예요

안에 건더기 다 꺼내면 요런 양입니다!

 

 

일반순대, 백순대 머리고기등 다 들어가 있어요

푸짐쓰 ~!

 

 

 

 

 

 

 

재방문의사

 

맛이있었다면 가격대비 맛 총 모든걸 포함해서 재방문의사를 물으신다면

저는 100%다시 갑니다

 

가격도 양과 맛에 대비해 괜찬았어요

그러니 지금 5회이상 방문했겠죠?

 

포장도 가능합니다!

 

 

 

 

24시 밥집 찾거나 순대국 먹고 싶다면

까치산역이랑도 가깝고 맛 좋으니 한번쯤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