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맛집)까치산배달메뉴 원아구 해물찜

by 선빈후부 2019. 8. 20.
반응형

어제는 회사에서 같이 점심식사를 시켜먹었어요

배민통해서 주문 ~

 

다른건 배달음식으로 시켜먹어도 평타는 치는데 해물종류는 냄새가 심하거나

콩나물만 잔뜩 들어있거나해서 실망한 경우가 많아요

근데 동료분이 시켜먹었는데 맛있었다면서 추천해주길래 시켜먹게 되었답니다

 

 

 

58,000원 

해물찜大 (매운맛은 신라면정도)

알추가

볶음밥2인분

날치알주먹밥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3명에서 먹을양이였어요 ㅋㅋㅋ

먹성들이 좋아서 3명에서 먹었는데 진짜 찌꺼기?? 정도 남는양만 남고 다 먹었답니다

 

 

종류는 아구찜, 모듬찜, 해물찜이 있는데 

들어가있는 해물이나생선종류가 달라요 

저희는 고니나 알종류가 먹고 싶어서 해물찜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아구찜이 제일 저렴하고 나머지는 동일하답니다~

 

매운맛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매운맛으로 주문 신라면정도 매운맛이라고 했는데

먹어보니 매운거 못먹는사람도 어느정도 먹을수 있는 맛이였답니다

 

 

 

 

밑반찬은 세가지가 옵니다

백김치 소스 샐러드 피클

 

 

그리고 밥은 날치알 주먹밥과 볶음밥 두가지를 주문했는데 

날치알 주먹밥은 비닐장갑과 함께 와서 직접 만들면 된답니다

 

 

 

 

 

날치알밥 맛있었어요

매울때 하나씩 먹으면 매운맛이 싸악 가셔요

 

 

그리고 너무 맛있었던 볶음밥이예요

 

식당가서만 먹을수 있는 볶음밥이 이렇게 배달로도 온답니다 

매콤한것이 너무 맛있어요 계속 퍼먹었어요

볶음밥 하나 시키면 2인분양이 온답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


짝짝짝

 

 

해물이 적게 들어있고 야채만 가득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은 노노

 

 

 

이아래로 해물이 싱싱한게 가득들어가있어요

배달음식은 맛없는 편견이 있는데 그런걸 완전히 깨부셔주었답니다

 

 

 

 

 

 

문어가 들어있는데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해서 맛있었어요

대부분의 해물들이 다 신선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알을 추가해서 알이 꾀 있었는데 알 추가 안하시면 그닥 많을것같진 않았어요 

추가했는데 안에 대략 9개??쯤 들어있었거든요

 

 

 

쭈꾸미도 맛있고 문어도 맛있고

 

 

 

 

새우가 제일 많이 들어있었어요

파도파도 계속 나오던 새우 

꽃게랑 새우의 비율이 많은것 같아요

 

 

 

저는 양념 콩나물이라 안먹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콩나물이 양념에

잘 베어 아삭아삭 식감으로 너무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메인이 콩나물이라면서 너무 맛있다고 흰밥과 쓱쓱 다같이 막 비벼먹었답니다 ㅋㅋㅋ

 

 

해물찜을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또 먹을래 하면 응 괜찬아하고 시켜먹을수 있을듯해요 ㅋㅋ

 

해물찜 안먹는 제가 이정도면 맛 괜찬은겁니다

왜냐면 제가 코가 예민해서 조금 냄새가 그러면 해물은 안먹거든요 ㅠㅠ ㅋㅋㅋ

 

 

배달음식으로 해물이나 아구를 생각한다면 

한번쯤 시켜먹어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