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다이어트간식추천해요) 미트리프로틴바 씨리얼바

by 선빈후부 2019. 8. 20.
반응형

맨날 외식관련 음식만 리뷰 남기다가 오랜만에 다이어트간식으로 돌아왔어요

꾸준히 먹고 있는 간식이예요

 

2통 샀는데 벌써 한통 다 먹고 나머지 1통은 6개??남았나 그래요 ㅠㅠ

리뷰쓰려면 맛별로 남겨놨어야되는데 아쉽....^^

제품은 제가 사비로 구매한 제품으로 사심없이 남기는 리뷰입니다!!

 

 

미트리의 경우 할인코드 기재하면 저렴하게 이것저것 구매할수 있어요

현존하는 사이트중 닭종류는 진짜 저렴하긴 한것 같아요

 

저도 여기서 소세지 100팩씩 사서 개당 990원에 구매했었거든요

이번에 단백질바가 신상으로 올라온거 보자마자 구매했어요

대략 1-2달 된것 같아요 ??

 

 

 

 

 

맛별로 혼합도 가능하고 개별도 가능합니다

저는 처음 구매하는거라 혼합으로 샀어요

 

4가지 맛이 들어있답니다

카카오초코 그린티 베리믹스 그레인넛츠

 

저는 4가지중 그레인넛츠가 제일 맛있었어요

아시는분들 알겟지만 제가 가장 기본맛에 가까운걸 좋아하거든요

바게트, 식빵 베이글 이런종류 제일 좋아하는것처럼요

 

 

 

 

 

 

장점을 설명하자면

가장 마음에 들었던점은 모든 단백질바에비해 

가격이 저렴했다

 

 

원래 마프에서 단백질바간식등을 구매했었는데 해외에서 오는거라 7만원이상을 채워야했고

오는데도 15일걸려서 오니 좀 그랬는데 이렇게 저열량 고단백의 씨얼바를 저렴하게 빠르게

먹얼수 있어서 좋았어요

 

 

 

풍부한 단백질

하나만 먹어도 단백질 15g입니다

닭가슴살이 23g이니 두개먹으면 더 많은거네요 ㅋㅋㅋ

 

 

열량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카카오초코 165

그레인넛츠 170

베리믹스 165

그린티 160 

 

휴대간편 맛도 좋다

아주달달한 일반 씨리얼바를 먹었던 분이라면 덜 달다 느낄수도 있어요

근데 다이어트간식인데 이정도면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ㅎ

 

 

 

 

단점은 저는 조금 딱딱했어요

교정기 때문인가........

 

식감이 있는 프로틴바입니다

 

 

 

 

그레인넛츠 

 

통곡물 

현미 흑미 귀리 율무 참깨등 탄수화물이 들어있고 건과류도 아몬드 호두 등이 들어있다고해요

육안으로는 잘 구분은 안되요 ㅎ

 

단맛을 설탕이 아닌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냈답니다

그리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이유는 분리유청단백분말이 들어가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보통 단백질파우더가 들어가면 특유의 그런맛이 나는데 저는 그런게 안느껴져서 좋았답니다

 

그외 분리대두단백분말이 들어있어요

 

 

아래표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표인데 성분표 참고하시면좋을것 같아요

출처 미트리

 

 

미트리쇼핑몰-metree

[미트리] 프로틴바 4종-20개 X 1박스

metree.co.kr

 

 

 

 

 

크기는 여자손바닥 크기예요 

개당 40g의 크기랍니다!

 

 

 

 

씹었을때 단면이예요 ^^

 

중간중간 보이는게 곡물과 깨 같아요~

 

 

 

 

 

이제 2통 무배로 구매한거 다 먹어가는데 바쁠때 밖에 외출할때 간식 못먹고

배고프고 그런경우 보통 과자같이 쉽게 먹을수 있는걸 사먹게 되는데 그럴때

프로틴바들고가서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밖에 외출할때 프로틴바와 두유같이 들고 가서 먹거나

아침에 너무 바쁠때 아침식사대용으로 맨 처음 사진처럼 과일두유프로틴바 이렇게 챙겨서 나갔었거든요 ~

 

 

재구매 의사를 물으신다면 85%재구매의사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는 그레인넛츠만 구매할것 같아요

아니면 그레인넛츠와 카카오초코(이건 남친때문 ㅋㅋ 제꺼 초코는 남친이 다 먹었어요)

 

저는 가까 녹차말고 진짜 녹차맛에 가까운걸 좋아하는데

말 안하면 그린티는 녹차맛인지 모를 맛이었고

 

베리베리는 제가 크랜베리 안좋아하거든요 ㅠㅠ

그런맛이 나서 별로였어요

하지만 말린건과일 종류 좋아하는분들은 좋아할맛이예요

제가 설탕에 절인 과일맛을 안좋하거든요 ~

 

 

주관적인 내용들이니 구매하실때 참고만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