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맥도날드 신메뉴]리치포테이토버거 맥도날드 스노우볼

by 선빈후부 2020. 12. 15.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광고가 날라왔어요

리치포테이토버거를 4개 먹으면 스노우볼을 준데요

 

스노우볼 실물 영접 후 결정을 위해 맥도날드로 달려갔습니다.

근데 띠로리 ~~실물을 볼 수가 없었어요

매장내에는 놔두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광고는 많이 하는데 있으면 더 살텐데 아쉽 

 

 

 

그래서 일단 버거를 먹어보고 맛있으면 3개 차근히 먹어서 스노우볼 받고

아니면 1개먹고 끝내자 ~~ 하는 생각으로 주문했습니다

 

또 신메뉴는 먹어보고 싶으니까 !!

 

 

 

 

주문한메뉴

상하이치킨랩 2,000원

리치포테이토버거세트 7,500원

빅맥 4,900원

 

총 14,400원

 

 

 

 

꿀팁

포테이토 소금은 빼달라고 했어요

소금 빼달라고 하면 갓튀겨나온 감자튀김을 주기 때문에 훨씬 맛있어요 !!

 

 

 

 

 

 

 

항상 그러쵸

광고속 비주얼과는 항상 다른 햄버거가 나와요 

 

ㅋㅋㅋ

 

절대 사진 속 버거를 기대하지는 마세요 

 

 

사진을 찍기 위해 사람들이 예쁘게 다시 정렬해서 찍는거예요

저는 실물 그대로를 보여드립니다

 

포장지 뜯으면 그냥 바로 이 모양입니다.

 

 

 

구성은 빵 양배추 토마토 패티2장 치즈와 리치포테이토(감자)가 들어있습니다

머쉬룸버전도 있는데 여기에 버섯만 더 있는것 같아요

가격은 더 비쌈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은 그런 소스입니다

뭔가 햄버거라면 소스든 뭐든 나는 햄버거다 한방이 있어야 되는데

이건 그냥 은은한 그런 느낌의 버거예요 

 

소스가 닿으니 안에 들어가 있는 포토이토는 바삭이 아니라 물컹의 느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감튀 사랑하는데 정말 식감때문에 먹는 1인인데 그래서 아쉬웠어요 

 

 

상하이치킨랩

매콤매콤 가격대비 괜찬아요 

 

 

 

 

빅맥 

빅맥은 세트에 4900원이라는 혜자가격에

한방있는소스맛에 크고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그래서 맥도날드 빅맥빅맥하나봅니다 !

 

 

 

 

새로나온 신메뉴는 또 사먹을것 같진 않아요

그래서 스노울볼도 포기

 

차라리 빅맥 2개를 먹겠어요

뭔가 저한테는 아쉬운 버거였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