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 맛집]샐러디 메뉴/샐러디 메뉴 추천 내돈내사

by 선빈후부 2020.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 하루 입니다

 

 

점심메뉴로 먹은 샐러디 랩을 소개할까합니다

회사에서 도보 10초거리라 바쁠때 점심으로 자주 이용하는 곳이예요 !

 

 

 

샐러디 까치산역점

강서구 강서로 17길 7

02-2606-2560

 

까치산역 4번출구 도보 1분

 

 

 

 

 

 

내부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처음 오픈했을때보다 메뉴가 엄청 많아졌어요

 

다양하게 신제품이 계속 출시되는것 같더라고요 !

 

 

 

 

주문한메뉴

칠리베이컨 웜랩

5,900원

 

 

 

 

 

 

다른 메뉴는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

 

 

 

 

 

칼로리등 영양 성분표는 샐러디 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저는 제가 먹은 제품만 리뷰할께요 !

 

 

 

 

칠리베이컨 웜랩

용량 315

열량 744.1kcal

 

탄수화물 84.3

당류 13.8

단백질 21

지방 35.9

 

포화지방 10.2

나트륨 1153

 

 

 

제가 먹은건 현미가 들어가있어요

나오는 랩중에 웜이라고 적혀있으면 밥이 들어가있는것 같아요 

 

나오는 랩중에서는 제가 먹은게 열량이 가장 높습니다

그래서 가장 맛있고 양이 푸짐했나봐요 ㅋㅋ 

저도 리뷰 쓰려고 샐러디 사이트가서 검색하고선 알았네요

 

역시 열량이 높은건 찰떡같이 맛잇음

 

 

 

 

 

계란, 채소, 귀리인지 현미인지 밥이 있음, 옥수수, 소스 등 들어있어요

 

 

 

 

하나 먹으면 든든한 양입니다

괜히 700칼로리대가 아닌듯 배불러요 ㅋㅋ

 

반개먹음 아쉽고 1개 먹음 너무 배부른 그런 느낌

2/3만 먹고싶음 ㅎ

 

 

 

 

자주 가진 않는데 몇개월에 한번씩 생각나는 그런곳이예요

그래서 점심때마다 한번씩 가요 ^^

 

체인점이니 어느동네에서든지 가능!!

 

한번씩 들려볼만 합니다

 

내돈내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