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호식이두마리치킨)간장치킨,후라이드,양념치킨 내돈내고먹은 후기

by 선빈후부 2019. 8. 28.
반응형

일이 바쁘다보니 밤에 집에 늦게 들어가고 아침일찍 나오고

그래서 배달을 시켜서 식사를 해결하는 경우가 요새 조금 많았어요ㅠ.ㅠ

 

습관이란게 무서운게 한번 도시락을 안챙겨다니니 

퇴근하고 도시락 싸는게 점점 귀찬아지더니 이제 이렇게 배달이 또 익숙해져가나봅니다

이러면 안되는뎅 ㅠㅠㅠ

 

이번에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시켜먹어봤어요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서 주문했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처음 먹어보는거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네치킨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튀김이 바삭바삭한 타입의 치킨을 선호하는 편이예요

 

 

 

 

 

총4마리 주문했어요

 

 

후라이드2마리

양념1마리, 간장1마리

 

3명인데 닭은 4마리 ㅋㅋㅋ

 

 

 

모든 후기는 제 개인적인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별다른 사심 없습니다 그냥 주관적인 맛평가 입니다

 

 

위에가 간장이고

아래가 양념치킨입니다

 

 

오른쪽이 간장치킨 

왼쪽이 양념치킨

 

 

 

 

그리고 요게 후라이드치킨이예요

 

 

 

 

 

호식이치킨을 처음 먹어보는데 리얼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

요즘은 체험단이 많아서 맛있다고만 하는 리뷰들이 많은것 같아요

 

 

아래사진이 후라이드치킨 이예요

같은 닭이라고 체인점마다 정말 맛이 다 다른것 같아요

 

일단 호식이두마리 후라이드는 저한테는 무지 심심했습니다

제가 자극적인걸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음..... 약간 맹맹한 맛이였어요

 

치킨 시키면 기본적으로 간이 다 되어있어서 뭘 찍어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호식이치킨은 그런게 첨가가안되있는건지 적은건지 맛이 맹맹해서 

같이 보내주신 소금과 소스를 찍어먹었어요

 

싱겁게 먹는 제가 찍어먹었으면 다른분들은 정말 싱겁다고 하실것 같아요

 

어찌보면 잡다한걸 넣지 않아 건강하다라고 할수 있고

맛으로 먹는 치킨인데 조금 더 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할수 있고

호불호가 갈리는 치킨이었을것 같습니다

후라이드로 2마리 시킨걸 후회했습니다ㅠㅠㅠ

 

 

 

위에사진이 핸드폰으로 찍어서 어플이 있어서 색이 달라요

아래는 그냥 카메라입니다

 

요런 느낌이 더 정확할것 같아요

 

 

간장은 매운맛과 일반 두가지가 있었어요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간장치킨으로 시켰는데 결론적으로 3가지맛중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양념치킨은 다른곳의 양념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될것 같아요 

다른곳의 양념치킨을 생각하고 시키면 이게 모지 하실수 있어요

 

 

호식이치킨 리뷰들을 찾아보면 간장만 2마리 시키는 경우가 있던데 

왜 그랬는지 이해하겠더라고요 ~

 

양념치킨은 맛없는건 아닌데 그냥 정체성이 모지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일반적인 양념치킨에 입이 익숙해져있어서 모지하는 느낌이였어요

 

 

 

 

 

세가지맛을 다 먹어본결과 

 

일단 가격이 싸서 주문했습니다

3명인데 다 대식가라 3-4마리 먹어야되는데 요즘 체인점들이 치킨가격이 너무 올라서 4마리만 시켜도 

돈이 8만원이잖아요 그래서 부담스러워서 여기서 시켰는데.............

 

 

저는 양보단 질을 선호하는 편이라 그런지 

그냥 2-3마리 먹고 조금 배고프고 다른 체인브랜드에서 시켜야지 하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치킨은 왠만하면 남기지 않는 편인데 후라이드1마리, 양념치킨 반마리 남겼으니.

제 입맛에는 안맞았나봐요

 

다른분들 후기는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하지만 저는 조금 그랬습니다

 

 

다시 재주문을 한다면 간장치킨만 재주문할것 같지만

어차피 2만원대 가격은 같은데 2마리가 오는거면 

저는 그냥 1마리 먹고 네네치킨이나 교촌같은곳에서 시켜먹을것 같아요.

그래서 재주문은 안할것 같습니다 ㅠㅠㅠㅠㅠ

 

 

그냥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성향입니다~

입이 까탈스럽지 않고 왠만한건 다 잘먹는다

저렴하고 양이 많은게 좋다하시는 분들은 추천입니다

 

그리고 양념이 조금 많이 적은편이라서 배달할때 양념이 적었어요

양념을 많이 넣어주세요라고 메모를 적으면 좋을것 같아요

 

양념이 많이 부족했거든요

그게 더 아쉬움을 줬던것 같아요 ~~

 

양과 가격대비를 생각한다면 만족입니다

그냥 저는 맛이................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