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서울근교숯가마)서울에 위치한 숯가마찜질방

by 선빈후부 2019. 9. 22.
반응형

숯가마찜질방 입니다!!

 

남자친구가 몸이 찌뿌둥하다고 사우나하면 좋겠다라고 얘기했는데 

기왕가는데 숯가마같은 곳을 가고 싶었어요! 

이왕하는거 몸에 좋은 곳으로

 

근데 다 외곽에 있어서 차 타고 100km이상은 운전을 해야되니 서울에서 가까운곳이 어디있을까 찾다가

바로 달려가게 된곳!! 바로 숲속 한방랜드 입니다~

 

 

연세대근처에 있어서 완전 in 서울입니다!!

 

 

온라인으로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어서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갔답니다

 

 

 

 

11000원에 포인트까지 할인해서 10288원에 다녀왔습니다~

 

 

 

 

주간과 야간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야간은 pm8시부터 입니다 그전까지는 주간이고요

 

근데 이용시간이 궁금했습니다

 

만약 저녁7시에 입실하면 8시에 나와야하는것인가 ?

아니면 주간비용으로 들어갈수 있는가

 

네이버예약하는곳에 전화하니 상담원분께서 주간권은 저녁7시에 등록했으면 8시에 나와야된다고 합니다 

이건 무엇......... 저는 4시30분쯤 방문 예정이였거든요

 

그래서 더 정확히 하기 위해 아예 한방랜드에 전화했습니다

그랬는데 들어가는 시간부터 24시간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도착해서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그랬더니 도착 후 24시간 동안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녁 7시에 들어갔으면 다음날 7시까지 가능합니다`

 

상담원과 가게에 전화했을때 상담 내용이 다릅니다

가게에서 얘기해주는게 정확하니 이점 꼭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주차장이있어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꼭 주차권 받아서 나오세요!!

 

저는 깜박하고 안받아와서 다시 들어가서 발급했어요 ~

무료주차는 12시간입니다

 

 

 

 

 

가시기전 꼭 챙겨가야 하는것

 

양말 꼭 챙겨가세요!!

 

 

저는 양말을 안챙겨가서 안에서 또 구입했어요

저온숯가마에 갈경우 상관없는데 그 이상 들어가시면 꼭 양말이 필요합니다

발이 뜨거워서 못참으실 꺼예요

 

그리고 두꺼운 수건 있으면 가지고 가시면 좋습니다

 

수건을 주긴 하는데 얇아서 그것만 깔고 앉아있기 저는 엉덩이가 뜨거웠어요

그래서 다음에는 약간 도톰한 수건을 챙겨가야지 생각했습니다~

 

 

 

 

1층에서 찜질하시면됩니다~

 

평일에 갔더니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

 

 

 

 

양말 안챙겨가셨을 경우 매점에서 판매합니다

일반양말 2000원 도톰한건 2500원

 

 

 

 

마사지의사 이용가능합니다

당연히 돈 내고

 

마사지해주는곳도 따로 있습니다~

 

 

 

아이스방이 있지만 저는 밖에 평상같은게 있는데 거기에 공기쐬며 누워있는게 더 좋더라고요 ~

 

 

 

 

 

실내에 아이스방과 일반찜질방이 있고

밖으로 나가면 진짜 숯가마가 3개가 나옵니다~

 

 

 

 

핸드폰이 터질까봐 두고 나왔어요

 

 

밖으로 나오면 요렇게 생겼답니다~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갑니다~

 

 

 

 

방은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고온 중온 미온

 

개인적으로는 중온이 딱 땀도 나고 기분좋게 좋은 온도였습니다~

 

 

 

 

 

고구마나 옥수수도 매점에서 팔아요 

구워먹는 곳이 있어서 셀프로 구워먹으면 됩니다

 

저는 밥을 잔뜩 먹고 가서 안먹고 음료만 사먹었어요 ~

 

 

 


찜질하고 쉴때는 이렇게 평상에 나와서 누워있었습니다

 

나무가 쫘악 깔려있고 바람이 솔솔 불고

요즘같은 날씨에 누워있기 너무 좋은 날씨입니다!

 

개인적으로 땀 빼고 여기 누워있을때가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여기서 찜질하고 나오니 정말 아기 피부처럼 아주 부들부들해져서 나왔어요 ㅎ

 

숯가마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둘다 보들이로 나왔답니다

 

요즘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는게 겨울에는 정말 사람들이 많이 올것 같아요

 

사우나를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뭔가 오랜만에 땀빼고 나니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

클린해지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다음에 혹 또 오게 된다면 가까워서 부담없는 이곳에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