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당일치기여행)대천맛집 조개삼합

by 선빈후부 2021. 11. 30.
반응형

대천하면 키조개삼합
대천해수욕장 앞은 그냥 전부 조개촌입니다.
모든 식당의 98%이상이 조개라고 보시면 되요
어느집을 가도 메뉴는 같고 가격도 동일합니다.

맛은 차이가 있긴 하겠죠 주인이 다르니까
하지만 크게 벋어나는건 없을듯합니다만 저도 한군데만 가본지라 모라고 얘기는 못하겠네요
그냥 제가 다녀왔던 곳에 대해서만 지극히 주관적으로 리뷰하겠습니다.

조개사랑 회사랑

041-934-5454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8길 45 1층


검색해서 간건 아니고 앞에 아저씨의 말에 현혹되서 들어갔습니다.
어디갈지 한참 걸어다니다가 잘 주신다는 말에 혹해서 들어온곳

솔직히 혹할것도 없는게 무한리필로 먹을꺼라면 서비스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무한으로 먹은게 아니라 비교를 못하겠습니다.


메뉴는 무한리필이 세가지가 있어요
프리미엄, 스폐셜, 실속 모두 무한리필이랍니다.
위에 상단에 세개는 무한이라고 보시면 되요

주문하는거 보니까 대부분 실속으로 해서 먹더라고요
조개구이와 찜중에 선택가능하고 조개를 계속 준다고 합니다.


키조개삼합은 스폐셜과 삼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나오는 무한리필이 아닙니다
한판에 딱 정해진 양이 나오는거고 조개구이무한리필이랑 다른건 선택에 따라 다르지만 실속과 비교하자면
고기나 다른 메뉴들이 나온다는 차이인것 같아요

저는 키조개삼합 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메뉴"

키조개삼합 스폐셜
88,000원
전복,대하,관자,가리비,치즈,야채,우삼겹,물회,회,산낙지

소주랑 사이다 추가 주문했습니다.


셀프바는 무한 먹는 사람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한판에 다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판이 커서 그러지 2인분 양이 맞습니다.

딱 배불르게 먹을정도의 양이였어요
모자르거나 하지 않은 양입니다.



하지만 오늘 배터지게 먹겠다하시는 분은 조개구이 무한리필 먹을걸 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소라나오고.
거의 소라가 없어서 다 양배추 ㅋㅋㅋ


물회가 나옵니다.
물회맛은 실하지 않아요 그냥 정말 서비스로 나오는 그런 개념의 맛이 별로인 물회입니다.


광어회
이아이는 그나마 싱싱했어요

-맛은요?


조개구이 무한리필이랑 비교를 하면서 얘기를 해야 되는데 제가 그 메뉴를 먹어본게 아니라
두가지를 비교하지 못한게 아쉽네요
그쪽 나오는 스끼다시랑 같이 비교를 하면서 같은 가격대로 봤을때 비교를 해야되는데 아쉽습니다.

결론을 얘기하자면 배는 부른데 맛있다는 느낌을 못받음
그냥 뭔가 아쉬운느낌

삼합이라고 하면 잘 어울어지고 맛있어야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따로 노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음식이 혼합되는 맛이 조화가 엄청나지 않는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그런느낌이니 맛이 그냥 그랬어요
같은 돈이라면 그냥 차라리 조개구이만 먹던 회만 먹던 고기만 먹던 하겠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세가지 삼합이라는 조화는 저랑 맞지 않았습니다.

비주얼

인스타나 블로그 사진각!
사진용 메뉴는 맞다

색감이 알록달록해서 홍보용사진
맛스타그램 사진으로는 참 잘나오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광고들이 58,000원으로 한판 준다 이런느낌으로 하는데 그건 일반 삼합이고
이렇게 나오려먼 10만원 쓴다 생각하셔야합니다.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게 없다
모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재방문해서 이걸 먹겠느냐 물어본다면 저는 아닙니다.
하지만 1회는 먹어보겠다라는 생각입니다.



총 금액 94,000원


뭐든지 가격대비 맛을 평가하게 되잔아요
만약 58,000원이였다면 수긍했을텐데 9만원비용의 이 퀄리티면 안먹겠다 싶습니다.

왜냐면 물회나 소라 등 나오는 메뉴들이 너무 별로였거든요
물회, 회, 산낙지 이 세가지가 안나오면 58,000원인데 차라리 안먹는다 생각하고 58,000원만 먹을듯해요
근데 그러게 먹기에는 또 58,000원이 비싸게 느껴지는 그런맛입니다.

세가지까지 나오고 58,000원 받아야 맛집이다 수긍하게 되는 그런 메뉴 인듯합니다.



하지만 모든 집들이 나오는 구성과 메뉴가 같으니
무한으로 갈지 일반으로 갈지 잘 선택한 후 가시는게 좋을듯해요
무한은 다른 분들 블로그로 나오는 스끼다시 참고해보세요!

혹시 조개구이가 아니라 바베큐 해먹으시려는 분들은 대천 해수욕장 근처에 바로 마트 있으니
여기서 고기 사다가 구워먹으셔도 됩니다. 폭죽도 판매하니까 참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