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족발야시장]다이어트 중 외식 "냉채족발 칼로리"

by 선빈후부 2021. 11. 30.
반응형

살 안찌는 메뉴 뭘 먹지 고민하다가 족발야시장에 방문했답니다.원래는 족발이 먹고 싶었는데 채소 가득가득  "냉채족발"을 주문했어요

주문메뉴

냉채족발 35,000원
소주


냉채족발 中이랑 족발 中이랑 가격이 같으니 맛있는 쫀득한 족발이 먹고 싶다면
일반 족발 시키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냉채족발속에 차가운 뻑뻑한 족발을 안좋아해서요
저처럼 부들보들 식감의 족발을 좋아하신다면 꼭 일반 족발로 주문하세요 ㅎ


겨자소스와 밑반찬



냉채족발 中사이즈 먹었는데 안남기고 쓱싹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먹다가 문득 드는 생각
월남쌈만 있으면 딱일텐데 더 맛있을텐데 하는 생각

좋았던점

채소가 정말 푸짐합니다. 그래서 포만감을 확줘요
겨자소스가 찐해서 좋았어요 다만 겨자맛 안좋아하시면 절대 다 부으면 안됩니다.
반만 붓고 찍먹하세요 ㅎㅎ


혹시 족발 칼로리를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족발의 칼로리

삶은 족발 기준 100g에 220kcal 입니다.
식당에서 나오는게 그것보단 양이 많은것 같으니 *2에 채소는 많이 잡아도 100kcal 이내고, 양념은 해봤자
100이하니 다 먹으면 600kcal 정도로 정하면 될 듯도 하고 ~~


쫄깃 부들 따뜻한 족발이 그리운 나
ㅠㅠ
담에는 꼭 냉채말고 일반 먹을꺼예요

여러분도 냉채를 정말 좋아해가 아니라면 기대하지 마세요
차디찬 편육 느낌의 족발이 나온답니다


그래도 담날 살도 안찌고 깔끔하게 한끼 해결했습니다.
냠냠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