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사당동맛집]사당동 곱창 맛집 낙성곱창

by 선빈후부 2022. 4. 16.
반응형

좋아하는 외식 메뉴중에 곱창 대창 막창 이런거 너무 좋아합니다.

대창 먹으러 갈땐 세광양대창을 자주 가는 편이고 곱창 먹으러는 낙성곱창을 좋아하는 편이예요!

 

 

 

낙성곱창

사당동 1003-18

02-3474-5777

 

 

 

이수역 10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웨이팅이 항상 있는 편이라 추운겨울날 더운여름날 가실땐 전화하셔서 웨이팅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시는것도 팁입니다. 전화 예약은 안되니 가셔서 무조건 기다리셔야 해요

 

 

 

천엽과 간을 서비스로 줍니다. 이거 다음부터는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다만 일요일이였나 그때 가면 간이랑 천엽이 떨어져서 안주는 경우가 있으니 천엽 간 꼭 먹어야 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서비스로 나오는 선지국 ㅋㅋㅋ

 

 

이날은 영탁 막걸리를 마셨어요

맛이 궁금해서 

 

근데 제 스타일은 아니였음

 

 

 

선지가 아주 실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는 메인이 곱창이예요

곱창이 맛있는집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대창을 더 좋아라해요 

근데 대창은 세광양대창이 더 맛있어서 여기서는 주로 곱창을 시켜먹는 편이예요

 

여기서는 곱창2에 대창1 이렇게 주문해서 먹는 편이랍니다.

 

 

이날은 친구들이랑 갔는데 좋아하는게 다 달라서 모듬을 주문했어요 

그럼 막창까지 종류별로 나온답니다.

 

---------

 

 

이집의 포인트는 부추입니다.

부추랑 싸먹는게 맛있어서 더 사람들이 많이 가는것 같아요

구운 부추 아니고 생부추가 더 좋으시면 달라고 하면 따로 주신답니다.

 

 

 

 

 

 

디테일샷

 

어느정도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나오자마자 거의 바로 드셔도 됩니다.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메뉴판 가격

모듬 20,000원

곱창 20,000원

대창 19,000원

막창 19,000원

염통 15,000원

 

간천엽 3,000원

선지국 3,000원

볶음밥 2,000원

 

그리고 보니 메뉴판 소개가 늦었네요

가격은 다른곳이랑 엇비슷 조금 있는 느낌? 

가격이 가는곳마다 상대성이라 저는 그냥그냥 다른곳보다 1-2천원 더 비싸다? 그런 느낌 받았어요 

 

그래도 맛이 있으니까 

싸고 맛없는거 보다 조금 몇천원 더 붙어도 맛있는게 좋으니깐요 

 

 

 

맛이 끝내주는 볶음밥

항상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