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강서구청 개성집 갈비살 맛집

by 선빈후부 2022. 4. 21.
반응형

 

개성집

서울 강서구 화곡로58길 30 개성집

02-2602-5327

 

주차 60분 무료 

 

 

 

제가 작년에 갔다와서 메뉴판이 올해 변경 된것 같아요~

갈비살이 15,000원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래요 ^^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상추겉절이랑 파채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저런 종류 안좋아해서 패스했어요 ㅎ

근데 저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장 톡톡 찍어먹는거 좋아함

 

 

주문한 갈비살이 나왔습니다.

소고기중에서 갈비살 제일 사랑하는데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어요

 

 

 

 

여기는 지인 소개로 방문한 곳인데 10년 단골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러게 오래했으면 맛집 인정이겠죠 ?

맛없으면 벌써 사라졌을테니

 

 

 

 

구워봅시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다..

근데 너무 멀다.

이제 강서구 안살아서 끝과 끝이 되서 너무 멀거든요

나중에 여기 근처가면 다시 먹어봐야지 ㅎ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고기

 

 

 

 

 

이제 즐길 차례

 

 

 

 

냉면도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꿀맛임

 

 

 

여기 찌개 맛있어요 ^^

 

 

 

계란찜은 더 맛있음

 

제가 좋아하는 종류 메뉴들로 쫘르륵

 

 

 

고기 식감도 좋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근처 계신다면 한번쯤 방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광고아니고 지인이 돈냄 그래서 내돈내산은 아님 ㅋㅋ

재방문의사는 있음.

 

고기 냄새 안나고 맛있고 부수적인 메뉴들도 괜찬아서 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