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서울나들이]서울대공원 동물원 주차요금 확인

by 선빈후부 2022. 6. 20.
반응형

지금처럼 날이 좋을때 가야 할 곳 바로 서울 대공원입니다.
저는 작년 가을쯤해서 갔었는데 날도 좋고 놀기에 딱 좋았어요
다만 이떄는 코로나 격리기간하던떄라 동물들을 보는데 제한도 많고 개방하지 않은곳도 많아서 아쉬웠는데
여러분이 이글을 보는 시점에서는 마스크까지 해제 되었으니 자유롭게 데이트하기 좋으실 꺼예요

서울대공원은 대중교통보다는 대부분 자가를 이욯해서 가시니 주차부분도 궁금하실꺼예요
저는 평일에 이동한거라 주차공간이 그리 어렵지는 않았어요
자세한 주차요금은 제가 홈페이지 링크 남겨놓으니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좋으실듯합니다.

하단수평형

하단수직형

공원가이드 > 이용정보 > 주차장 이용안내 | 서울대공원 (seoul.go.kr)

서울대공원

숲과 동물,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모두가 행복한 서울대공원 입니다.

grandpark.seoul.go.kr

서울대공원 주차 할인 꿀팁

카카오티로 결제하면 최대 3천원 할인 가능하오니 입장전에 미리 해놓고 가시면 할인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티맵 모바일 정산시

기본2시간 3,000원, 초과요금 30분당 1000원 입니다.
회차 30분은 무료 입니다.

카카오티맵 모바일 정산 안받게 될 경우

기본2시간 4,000원, 30분당 1,500원이니 카카오티맵 모바일 정산을 이용하는게 이득이겠죠 ??


동물원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놀이공원은 할인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는게 안하면 돈을 더 많이 지불하게 되는경우가 있어서 이런부분들을
미리미리 확인하시고 할인혜택을 받아가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동물원 리프트 패키지

동물원입장+코끼리열차+리프트1회까지 해서 어른은 12,000원 이용 가능합니다.

코끼리랑 리프트는 1회 편도금액입니다.

서울대공원 입장료

입장권은 또 따로 있는거 아시죠?
동식물원 입장료는 1인 4,500원 *2 = 9,000원 지불했습니다.


코끼리 열차 기다리는 곳


월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 되니 이점 참고하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갈때는 코끼리를 타고 가고 리프트도 타고 갔어요
기억이 있는상태에서 서울대공원은 처음으로 방문했는데 와.. 리프트 일케 긴줄 몰랐어요

저는 고소공포증있는데...........와 리프트 대략 15분이상은 탄것같아요
중간에 한번씩 철컹하는데 내 마음도 같이 철컹철컹



코로나때문에 아쉽게 나오지 않은 동물들도 많았고 폐쇄한 공간과 체험도 많았어요
당연히 이때는 취식금지라 매점도 한두군데 빼고 다 닫았어요.
코로나 역시 무섭네요



그래서 인지 확실히 평일이고 코로나 거리두기 기간떄라서 사람이 없었답니다
그래서 약간 여유롭게 돌고 보고 할 수 있었어요



앞에 있는 풀 먹고 있는 동물들

실제와 사진은 확실히 달라요
실제로 보니까 좋더라고요



중간중간 표지판이 있고 동물들에 대한 설명들이 나와있어요



이렇게 폐쇄되어있는 곳들이 많았답니다.


배가 고팠으나 먹을수 있는 곳이 없어요
매점 하나 열려 있어서 거기서 먹었답니다.



봤던 동물들중에서 가장 괜찬다 생각했던것 중에 하나가 홍학이예요
사진이나 그림으로만 봤지 실물은 처음인데 와.. 홍학이 이렇게 이쁜건지 처음 알았어요
예쁘다기보다 신비로웠다라는 의미가 맞을것 같아요




패키지로 결제 못했을경우 중간에도 있으니 이용가능합니다.
저는 코끼리 열차 1회로 더 결제했어요
못걸어가겠더라고요 ㅋㅋㅋ
되돌아오는길에 힘을 다뺏는지 너무 힘들었음

차라리 리프트 안타고 코끼리 2번만 하는게 더 나을수도 있어요
리프트는 구지 안타고 차라리 그때 걸어서 구경하는것도 괜찬을것 같아요


사회적거리두기로 좀 많이 아쉬웠던 서울동물원이였어요
다음에는 조금 더 다양하게 볼거리생기면 그때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

매점자체가 닫아서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빵집이랑 구경 갔어요
확실히 내부에 음식점들이 다 닫았다 보니까 외부 앞에 있는 매점과 식당들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빵집도 진짜 북적북적 사람 엄청 많았어요


뭔가 딱히 땡기는게 없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차 타고 조금 더 가서 맛있는거 먹자하고 구경만하고 나왔답니다.


앞에 젤리가게도 있으니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경 가셔도 될 것 같아요 ~


동물을 좋아하고 자연경치 보면서 산책하는거 좋아하신다면 충분히 가도 괜찬다고 생각해요
내부가 워낙에 넓다보니 아이들은 꼭 유모차나 태우거나 걸어야한다면 조금 힘들어 할 수 도 있을것 같아요


매점이라도 많으면 쉬엄쉬엄 쉬면서 돌아다니면 좋은데 연곳은 없고 그냥 외부에 앉아있어야 해요
날이 좋아서 괜찬긴했지만 그점은 좀 아쉬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