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사당순대국]매니아들이 인정한 이수 순대국 청와옥 내돈내산

by 선빈후부 2022. 10. 25.
반응형

이수역에 순대국 매니아들이 인정하는

유명한 순대국집중에 하나인 청와옥이

있는거 알고 계시죠?

 

저는 청와옥이 두번째 방문인데

처음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테이크아웃으로 가지고 나갔었고

두번째는 청와옥매장에서 먹고 나갔답니다

 

 

오늘의 청와옥 포스팅은 매장에서

먹었던 내돈내산으로 포스팅할께요

 

 

청와옥 내돈내산 포스팅

 

주문메뉴

청와옥 편백정식 13,000원

 

가마솥은 13,000원

공기밥은 12,000원 입니다

 

 

 

 

 

 

기본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그릇 하나하나가 고급스러워서 

뭔가 대접 받는 느낌이 드는 곳이였어요

 

 

제가 갔을때는 일요일 점심때였는데

의외로 사람이 엄청 많진 않았어요

하지만 당연히 웨이팅은 있었답니다

 

20분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다른날은 1시간까지도 기다린답니다

그래서 첫날은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간거였어요~

 

 

계산서도 정갈하고 예쁨

이런거 마음에 들어요

 

음식은 음식으로만 만족감을 

느끼는게 아니라 나오는 셋팅 접시

분위기등으로도 맛이 올라가잔아요?.

 

 

 

 

사진보다 백배 천배는 더 맛깔스럽게 나온답니다

 

 

 

 

처음에는 13,000원이라고 해서

무슨 순대국이 이렇게 비싸 했는데

나오는걸 보니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돼지를 한달에 13000마리 잡는 순대국 맛집🔻🔻



 

 

이정도 가격 받아도 되겠네

하는 느낌이예요

 

 

그냥 접시에 나왔으면

그러게 까지 생각이 안들었을수도 있는데

나오는 셋팅 자체가 고급스럽고 맛있게 나와서

아하~ 이정도 가격이면 그럴수 있어라는 생각이 들게 나왔답니다

 

 

 

 

이렇게 한상으로 차려져서 나옵니다.

 

여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여기는 올때마다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많은데

오늘 와보고 나니 왜 그런지 이해가 될것 같은 

음식의 비주얼이였습니다!

 

 

 

 

여러분 꼭 천원 더 주고 가마솥밥으로 시키세요

누룽지 좋아하시면 꼭꼭

 

 

 

맛이 엄청 특별나다 그런건 아닌데

기본평타이상은 하는맛입니다

 

다른곳과 약간 다른 맛이 나긴해요

저는 약간 국물이 진한걸 좋아하는데

그런 느낌이 나는 순대국이였습니다

 

 

 

국물이 진하니 좋더라고요

계속해서 손이 가는 그런 국물맛이였어요

 

저는 국물보다 건더기를 더 먹는편인데

여기 국물 맛있어서 국물 진짜 거짓말 안하고

거의 싹싹 다 마셔 버렸네요 ㅋㅋㅋㅋ

 

 

 

밑반찬은 셀프로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모자르면 먹고 싶은 만큼 가지고 오면 되서 

오히려 눈치 안보고 더 좋은것 같아요 

 

 

 

 

센스있게 가그린도 일회용으로 있어서

개운하고 밥먹고 리프레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의 경우

건물 뒷편에 위치해있는데

장소가 넓지 않아서 차를 못댈수도 있을것 같더라고요

자리가 없으면 따로 유료주차장에 가서 세우셔야합니다

근데 이수가 주차료가 싼 편이 아니라서 ㅠㅠ

 

저도 겨우 1자리 바로 나와서 대고 

밥먹으러 다녀왔네요

 

주차가 엄청 친절하고 편한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음식은 맛있었어요 

 

 

또 재방문할꺼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재방문합니다

 

🔻사당, 이수역 맛집 10곳 🔻

 

 

개인적으로 만족했어요

 

지금처럼 똑같이 정식으로 먹을것 같아요

와 최고야의 맛은 아니지만 계속 손이가는 그런 맛

그리고 셋팅이 워낙에 잘 예쁘게 나와서

음식이 더 맛있는 느낌이 드는 곳이였답니다!

 

이수역 근처에 계신다면

순대국 먹으러 가보세요

 

저는 추천합니다!!

 

 

 

 

저는 사당직영점으로 청와옥을 방문했고

다른곳에도 지점들이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이달의 이슈

 

 

🔻🔻

 

투에니원 박봄 심각한 요요현상 충격(최근모습)

투애니원 멤버 박봄의 충격적인 근황 모습이 사진에 담겼다. 이전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며 다이어트중인 모습을 방송에서 보인적이 있다. 하지만 전혀 다른 모습으로 이번 공연에 박봄은 모습

hjlove0901.tistory.com

 

🔻엠씨더맥스 이수 동의없이 상표권 단독등록??🔻

 

 

엠씨더맥스 이수 동의없이 상표권 단독등록했다?

엠씨더맥스 전 멤버 전민혁이 엠씨더맥스 관련 상표권에 대해서 이수를 겨냥한 글을 올렸다. 🔻엠씨더맥스 전멤버 전민혁 최근근황올림픽🔻 엠씨더맥스는 2000년3월 이수,전민혁,제이윤,허정

hjlove0901.tistory.com

 

🔻혼자주차연습하던 40대여성 본인차량에 깔려 숨지다 🔻

 

 

주차연습하던 40대 여성 자신의 차량에 깔려 숨지다

홀로 공원 주차장에서 주차연습을 하던 40대 여성이 자신의 suv차량에 깔려서 숨졌다 지난 19잉ㄹ 오후 4시10분에 평내동에 한 공원 주차장에서 A씨가 차량에 깔려 있는것을 지나가던 주민이 발견

hjlove090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