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백반집)까치산역 김치찌개 저렴하고 맛있는곳 축산이야기

by 선빈후부 2020.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 입니다

 

회사에서 다같이 점심으로 김치찌개 먹으러 갔습니다

회사 근처에 있는 집인데 저번에 1회 방문했었는데 가격대비 괜찬아 오늘도 방문했어요

 

 

축산이야기

0507-1311-5392

화곡동 362-72 (까치산 4번출구 750m) 주택가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원래는 고기집이예요 그래서 테이블도 많아요

근데 저는 점심시간 이용해서 방문하는곳이라 김치찌개랑 계란말이 먹었답니다

 

 

 

 

 

 

 

밑반찬

메인메뉴는 괜찬은데 밑반찬이 별로예요

밑반찬 메뉴는 고정이고요 고기시켜도 지금처럼 주는건지 알 수 없으나 점심때 오면 요 메뉴는 고정입니다

 

 

 

 

김치찌개

 

매운걸 못드시는 분이라면 너무 맵다고 할 수 있어요

요 집은 맵고 짭쪼름한 스타일의 김치찌개 랍니다

 

저는 원래 국물을 많이 먹는 스타일은 아니라 건더기를 싸~악 건져내고 건더기 먹고

국물은 한번씩 먹기는 하나 요집이 매콤매워서  잘 안먹긴 해요

그래도 들어있는 건더기 양도 많고 가격대비 괜찬아 한번씩 오게 되네요

 

 

 

 

건더기 싸~악 건져올린 양입니다

김치찌개가 6천원이니까 이정도면 괜찬은 양이죠?

 

단 점심시간메뉴는 11:30-15:00 까지만 가능합니다

 

 

이집을 오게 되는 가장 큰 이유는 요 계란말이 때문에 ㅎㅎ

 

계란말이와 김치찌개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꿀맛

 

처음왔을때 옆테이블에서 시킨거 보고 넘 맛있겠다해서 혹 해서 시켰는데

오면 당연히 시키게 되요 김치찌개만 먹긴 아쉽고 계란말이까지 시키면 진짜 배 터지게 점심 먹을 수 있답니다

 

 

 

 

6천원대 가격 점심메뉴 찾기 쉽지 않아요

저렴하게 한끼 ~~점심 해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