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다이어트간식]현미닭가슴살치즈핫도그 헬스앤뷰티

by 선빈후부 2020.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 입니다 

 

아주오랜전 인스타에서 공구로 주문했었는데 다먹은줄 알았는데 안먹었던 핫도그 한개를 발견

먹던도중 리뷰 써볼까해서 사진 찍었어요

아무생각없이 먹다가 찍은거라 사진은 폭망

 

하지만 제돈주고 사먹은 리얼 리뷰이니~~

 

 

현미닭가슴살치즈핫도그

저는 인스타공구로 여러개 다른 상품이랑 같이 구매해서 한개당 단가를 모르겠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5팩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개의 1800원꼴 

그럼 명랑핫도그랑 가격이 같으니 좋은데요??

다이어트관련 저칼로리 간식들이 너무 비싸서 접근이 솔직히 쉽지 않아요

근데 가격이 이리 저렴하다면 개꿀! 감사하죠

 

 

 

치즈반+닭가슴살소세지반 으로 되어있습니다

이게 조심하셔야될것이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전자레인지 돌리시면 폭망입니다

치즈는 다 녹았는데 꽁꽁 얼은 소세지를 맛보게 되실 수 있어요

냉장보관 후 전자레인지 추천합니다

 

영양정보 

1개 80g

열량 195kcal

탄수화물 27g

단백질 9g

당류 6g

지방 5g

포화지방 1.4g

나트륨 321mg

 

 

 

 

맛평가 

 

 

일반핫도그랑 치즈랑 둘다 사서 먹었는데 단백질 보충을 생각한다면 당연 일반핫도그겠쬬

하지만 핫도그의 별미는 치즈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요것이 에어후라이에 돌려먹음 맛있습니다.

낮은 열량때문에 가려먹는다면 10개정도 사서 생각날때 하나씩 야금야금 먹는다면 추천합니다

 

그런거 있죠 있으면 좋고 없으니 아쉬운 그런 존재

그래서 저도 공구하면 살까말까 고민중이예요

 

미친듯이 맛나는 아니지만 

이것이 다이어트간식이라 생각한다면 맛이 좋다!!!라는 생각이 드는 그런 식품이네요

 

저칼로리간식을 찾고 있다면 한번씩 사먹는건 낫베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