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다이어트간식]핀크리스프 통곡물 finn crisp

by 선빈후부 2022. 5. 4.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과자는 성분이 깨끗한 다이어트간식으로도 좋은 핀크리스프 입니다.

 

 

 

과자 성분은 참 착합니다.

 

원재료명

통호밀분말, 호밀사워도우, 정제소금, 효모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가있어요

소금이나 밀가루가 일체 들어가 있지 않음!!

 

 

영양성분

100g당

347칼로리

탄수화물 81g

당류 1.6g

지방 2.6g

단백질 10g

 

한팩에 200g 기준입니다.

 

 

 

 

과자 하나당 가로4.5cm, 세로12cm 되는 크기입니다~

 

 

 

 

일단 개별로 되어있으면 더 바삭함을 오래 유지 할 수 있을텐데 큰비닐 하나에 다 들어있어서

먹게 될 경우 소분해서 다른통에 담아둬야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는 불편함은 있어요

물론 한꺼번에 다 먹으면 괜찬음

 

 

 

개인적으로 맛은 약간 과자에서 신맛?? 나는거 싫어하면 드시지 마세요

사워도우 때문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특유의 신맛이 있답니다.

그리고 설탕이 없어서 맹맹합니다.'

이 두가지가 호불로가 갈릴듯합니다

 

 

 

 

저는 맹맹한 과자를 좋아하고 바삭한게 좋아서 그부분은 호였으나

과자에서 특유의 톱밥?? 신맛?? 같은맛과 향이 납니다.

그게 저한텐튼 안맞았어요 ㅋㅋㅋ

 

선물로 너무 많은 양을 받아서 억지로 먹고는 있으나

제돈주고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요거트랑 과일 견과류 섞어서 같이 먹었답니다.

원래 다른 고소한 크래커종류를 같이 먹었는데 이아이도 비슷한 종류이니

 

 

 

장점은 성분이 정말정말 착해요

그래서 다이어트 하는데 바삭한 식감을 느끼고 싶어서 그런 종류의 과자를 찾는다면 적극추천하나

특유의 톱밥맛을 견디셔야 합니다. ㅋㅋㅋ 호불호가 강한 과자 일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