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하남 맛집 내돈내산]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내돈내산

by 선빈후부 2022. 5. 18.
반응형

하남에 칼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고 왔답니다.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맛집 후기 입니다

 

 

 

팔당원조 칼제비 칼국수

0507-1411-4566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348

 


밑반찬은 간단하게

세가지 종류가 나온답니다.


저는 사람이 많아서 윗층에서 먹었고,

대형칼국수집이다 보니 주문하면 바로바로 서빙되고 나와요
대형이라 체계는 잘 잡혀있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칼제비주문했어요
양은 먹고 배터질정도로 부족하지 않게 나온답니다.
일반과 얼큰 두종류로 되어있고 가격은 동일해요

 


이외에 매생이 칼국수 오만둥이칼제비

등등 다른 메뉴들도 있답니다.
저는 기본이 좋아서 칼제비 주문했어요

 

워낙에 유명한 곳이다보니

많은 유튜버님들이

팔당 원조 칼제비를 다녀갔더라고요

 

 

🔻팔당원조 칼제비 영상으로 만나기🔻

 

주문메뉴

칼제비 9,000원

 

인원당 주문이 가능합니다

 

팔당원조칼제비 메뉴판보러가기



주방이 오픈식으로 되어있어서

칼국수 만드는게 보여요 ㅎㅎ


그래서 주방을 더 깔끔하게 관리하는듯합니다.

 

팔당칼제비 리뷰보러가기

 



맛은 엄청 특별하진 않아요
딱 보통 평타치는 맛입니다.

간혹 밀가루 날내나는 칼제비들도 있는데

그런맛이 하나도 안났으니 그래도 괜찬게 하는거겠죠 ?

멀리서 찾아올 맛은 아니지만 지나가다가

칼국수 먹고 싶네하면 들어갈만한 곳입니다.
내돈내산으로 솔직 남기는 후기입니다

 


타 메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무료로 주차 가능합니다

 

 

하남 근처에 계신다면 

가실수 있는 데이트 코스 추천해드립니다

 

 

서울근교 데이트 경기도 하남편

 

하남토박이가 알려주는 하남데이트

 

놓칠수 없는 하남맛집 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