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강릉여행코스]초당한솔순두부맛집 내돈내산 먹방

by 선빈후부 2022. 10. 29.
반응형

몇달전에 강릉여행을 다녀왔었어요

강릉여행하면 맛있는 맛집을 빼놓을수 없죠!!

 

원래는 다른 순두부집을 가려고 했는데

가니까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그래서 1시간 이상 기다려야 될듯해서

다른곳으로 가자하면서 지나가다가 

있는곳 아무대나 차를 세웠답니다.

 

그냥 외관보고 

느낌대로 들어갔어요!! ㅎㅎ

 

초당한솔순두부

강원 강릉시 초당동 297-1

033-652-2794

 

 

 

주차안내

주차장이 따로 있는건 아니고

가게옆에 세울자리가 조금하게 있습니다

 

초당한솔순두부 메뉴판보기

 

 

모르고 들어갔는데 들어가니

생각보다 유명한 곳이였더라고요?

 

저는 줄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초당한솔순두부

│영업시간

오전6시 ~ 15: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입니다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오픈시간도 짧으니 3시전에 꼭 방문하세요~~

 

초당한솔 방문자후기보기

 

│주문메뉴

순두부백반 9,000원

매운순두부 10,000원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취향대로 하나씩 주문했어요 

 

 

저는 모르고 들어갔는데 한식대첩

이라는 프로에서 강원도 우승하셨더라고요

진짜 맛집인가 봅니다

 

 

🔻강원도 우승 최고의 손맛🔻

 

 

 

 

방송에도 출연하셨더라고요 

저는 이방송을 보진 않았지만 

유명한 요리 프로였나봅니다~~

 

 

🔻모르면 안되는 강릉맛집 TOP 7  🔻

 

 

 

혼자 살다보니 집밥을 먹을일이 많지 않은데

딱 맛있는 집밥을 먹었다하는 느낌입니다

 

 

 

나오는 밑반찬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짜지도 않고 조미료도 많이 들어가지 않은 느낌이고

밑반찬 원래 식당가면 더 주세요 안하는데

맛있어요 1번 더 주세요 했답니다 ㅎㅎ

 

 

 

 

하나씩 다른 맛을 시켜서 

나눠서 먹으면 딱 좋을것 같아요 

 

 

 

 

 

 

 

 

 

 

순두부는 진짜 맑은

먹고 나서 건강해지는

맛이 나는 그런 순두부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맑은 순두부를

좋아하는데 딱 제 입맛에 맞는 스타일이였어요

 

먹고 몸이 붓지도 않고

깨끗해지는 그런 한끼 밥상이였답니다

 

 

 

다 직접 만드는 순두부라는거 알고 계시죠?

모두 국내산 수제 순두부 입니다

 

 

매운 순두부는

딱 해장용이였어요

 

얼큰하게 

아 시원하다하는

그런 느낌의 순두부랍니다. 

 

얼큰하게 해장용으로도

반주로도 딱 좋은 그런 매운 순두부랍니다

 

 

 

여행중에 살찌는거 걱정할수도 있는데

순두부는 열량도 낮은거 알고 계시죠?

마음껏 먹어도 걱정이 없습니다

 

 

두부 칼로리보기

 

 

 

 

 

저도 우연하게 지나가다가 방문한곳인데

만약에 다시 강릉에 가게되면 또 방문하자

라고 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도 가격대비해서 만족하는 곳이였답니다.

예전에 강릉에 다른 순두부 집에 갔었는데

거기보다 여기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

 

내돈내산 후기로

저는 재방문 90%입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강릉 바다뷰 펜션🔻

 

 

강릉여행 오션뷰 펜션]혼자하는 여행도 즐겁다 오션뷰 호텔 구구 펜션 내돈내산

일관두고 혼자 여행다녀왔어요 강릉여행  한참전에 작년 10월쯤 갔었는데 너무 늦은 리뷰 입니다 ㅋㅋ 제가 좀 게을렀어요. 근데 다녀온 펜션중에 가격대비 만족도가 너무 있었던 곳이라서 리

hjlove0901.tistory.com

 

 

🔻강릉 엄지네 꼬막집 왜 유명할까?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 엄지네 꼬막집

강릉 엄지네 꼬막집 1호점 강원도 강릉시 남구길 30번길 22 1층 033-642-0176 강릉 엄지네 꼬막집 2호점 강릉시 경강로 2255번길 25-2 강릉 엄지네 꼬막집 1호점과 2호점은 10초거리에 있다. 1호점이 사람

hjlove090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