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성북동빵공장]맛집이라 소문난 곳은 진짜 맛집일까? 북악스카이웨이데이트

by 선빈후부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입니다

 

북악스카이웨이를 가려고하면서 맛집을 검색하다가 나온곳이 성북동빵공장이더라고요

모두가 맛집이라며 리뷰가 많았던곳. 요즘은 리뷰를 믿을 수 없는 세상이예요. 

전부 허위광고가 많아 가봐야 알 수 있는듯해요. 반신반의하며 방문했습니다.

 

성북동빵공장

▣ 02-762-3450

성북구 대사관로 40

매일 10:00-22:00

주차는 발렛입니다 2천원 발렛비 있어요 현금만 가능

 

 

 

내부

내부 지하1층~2층까지 야외테라스자릭도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무지 없었어요

사람 많이 오는 시즌이라도 자리가 많아 앉는데는 불편함 없을듯해요

 

 

 

 

 

 

 

기대했던 식빵중에 하나 사진에는 사이즈가 무지 커보였는데 실제로보니 엄청 작아요

식빵크기보다 작습니다 일반단팥빵2개합친 크기로 생각하셔야합니다

엄청 작아요 미니미니

 

 

빵 리뷰

보시는것과같이 빵비주얼 좋습니다 

크기도 커요 

종류가 많지 않으나 빵 크기가 큼직큼직하니 비주얼로 압도한듯해요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가격이 너무 사악합니다

보통 6-7천원이 기본이니 크기가 크다는걸 감안해도.....흠 너무 비싸요

그에 반하는 맛이라면 납득이 가는데 저는 가격대비로 봤을때 별로였어요

맛집이고 유명해서 한번은 왔으나 재방문 의사는 없는곳

 

 

빵2개, 음료2개 사니 25000원나왔습니다 

진짜 사악하다. 빵1개가 7천원에 음료가 커피도 4-5천원대 다른음료는 6-7천원대니 두번은 안온다 하는 그런느낌

 

 

요빵이 제일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이유는 비주얼이 압도함

다들 먹으니 나도 먹어보고 싶고 비주얼에 끌려 샀는데 조금 실망했어요

 

생크림빵으로 나와있는데 맨빵에 윗부분(안에는 생크림없음 맨빵)에 생크림을 아주 살짝 발랐습니다

그리고 슈가파우더를 왕창 뿌린거예요 그게 끝

 

기본맨빵이 맛이 아주 훌륭하면 좋겠지만 그러지 않아요

촉촉도 아니고 그냥 기본 빵

 

생크림이 안에 들어있던지 위에있으면 푸짐히 올려지면 좋은데 절대 아님 슈가파우더만 잔뜩 있음

그래서 먹기 무지불편

 

 

주문한 슈크림빵

얘는 안에도 가득 들어있어요 근데 빵맛집이라해서 전날 슈크림이 들어간 빵을 먹었거든요..

너무 비교됬음 ㅠㅠㅠㅠㅠ 제가 주말동안 빵지순례아닌 빵지순례를 해서 비교가 너무 되었어요

가격은 두배인데 맛이 그에 비해 떨어지니........ 위치빨.. 홍보빨인가 하는느낌

 

 

그래도 위에꺼보단 이게 더 나았어요 가격대비

 

 

음료평

 

음료는 아메하나랑 베리하나 시켰는데 아메는 그냥 진짜 아메리카도 

더도덜도 아닌 그냥 아메맛. 하지만 가격은 4500원인가 그랬는데 왜 이가격이지 할 수 있어요

그냥 자리세이니 생각하심 되요 베리음료는 7천원이였는데 이건 진짜 오바 사기예요

그냥 베리물약맛. 특별한 비주얼조차없음

 

저는 왜 유명맛집인지 모르겠으나 그냥 비주얼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리뷰가 많고 맛집이라 하니 찾아가는듯.

 

제돈주고 사먹었는데........... 그 업체랑 관련없고 경쟁업체도 아닙니다

그냥 저는 이렇게 느껴서 재방문은 하지않을것 같다.

사람의 입맛은 다 다르니 다른 글들도 참고하고 제글도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기대없이 가면 된다 라는걸

얘기드리고 싶네요 ~ 빵지순례를 많이 다닌저로는 ㅠㅠㅠ 비교가 되서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북악스카이웨이를 다녀왔어요

북악스카이웨이 드라이브코스 데이트코스라고 하는데 낮에는 오지 맙시다.

여름 때앙볕이라 그냥 허허벌판 더워요.........할것도 없고 힐신어 발 아프고

 

야경때문에 좋은곳이니 시원한 밤에 오시길

1시에 간 저는 그냥 더워죽고 5분도 안되서 바로 주차장왔네여 ㅋㅋㅋ

 

 

요런 느낌 요런 배경

꼭 밤데이트 오세요 낮데이트는 더위죽음을 줄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