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맛집]까치산역 소고기 먹방

by 선빈후부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 하루 입니다

 

 

점심에 김치찌개 먹으러 오는 곳인데

오늘은 가던집이 문을 닫아서 소고기 먹으러 축산이야기에 왔습니다

 

 

그전에 썻던 리뷰예요

hjlove0901.tistory.com/75

 

화곡동백반집)까치산역 김치찌개 저렴하고 맛있는곳 축산이야기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 입니다 회사에서 다같이 점심으로 김치찌개 먹으러 갔습니다 회사 근처에 있는 집인데 저번에 1회 방문했었는데 가격대비 괜찬아 오늘도 방문했어요 축산이야기 0507-1311

hjlove0901.tistory.com

 

축산이야기

0507-1311-5392

화곡동 362-72 (까치산 4번출구 750m) 주택가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주문메뉴

소이동갈비 27000*2

비빔냉면

 

 

 

테이블위에 다른 사람이 먹은 그릇이 있었는데 그릇만 치우고

상을 닦아주지 않고 새로운 반찬을 주시는거 있죠...

그래서 제가 반찬 위에 올려놓지 마시고 상 닦고 주세요했는데 너무 대충 닦아주셨어요

딱 사람 앞에만 닦음.. 그래서 이미 기분이 거기서 좀 상했어요...

 

 

코로나라 예민한 시기인데.

청결을 너무 신경안쓰는건 아닌가

코로나가 아니여도 이건 너무 하지 않은가

 

 

 

 

여기는 밑반찬이 맛있는곳은 아니예요 ㅠㅠ

고기집은 밑반찬이 맛있는곳은 많은데 여긴 그건 아니예요

 

그래도 된장찌개와 계란말이는 좋아요 ^^

 

 

 

2인분 나오는 양입니다

 

 

셀프샐러드바가 있는데 오늘은 텅텅 비어있었어요

가져다주실 예정인가봐요

 

근데 아쉬운게 헷갈리게 해놨어요

 

반찬통이 다 비어있고 아무것도 없어서 참기름 좀 주세요했는데

그건 셀프바로 가세요 이러는거예요

셀프바는 다 깨끗히 치워져있었고 구석에 참기름만 있었음.....ㅋㅋ

 

 

앞접시 좀 주세요했는데 다 없고 참기름과 앞접시만 딱 있었음...

너무 중구난방이라 그냥 뭔가했어요

 

 

 

 

 

 

 

 

고기맛은 괜찬았어요

처음 고기먹는거라 너무 자극적이면 어쩌지 했는데 그건 아니여서 다행

 

2인먹고 차돌박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차돌은 안된다고 하네요

사장님이 안나와서 고기를 썰 기계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없데요.. 헐..

무지 아쉽..

 

코로나 시기에 소고기1인분 추가는 중요한건데

 

 

 

 

고기는 셀프로 구워야합니다

 

 

 

 

판은 자주 갈아주셔서 좋았어요

 

 

 

 

비빔냉면 주문

 

시판맛과 동일합니다

계란 오이 무 추가해주셨고 나머지는 마트에서 파는거랑 같은 맛이예요 ㅎ

 

 

그래서 그냥 보통의 맛 ~ 생각하시면되요

 

 

 

 

 

 

개인적으로 고기먹으러는 또 방문하지 않을것 같아요

가게되는 이유는 전체적인 분위기 맛 모두를 통합하는거잔아요

 

고기는 괜찬았어요

맛은 보통+a

냉면은 그냥 시판이라 보통

 

밑반찬은 맛없..

계란이랑 된장찌개만 먹을만

 

서빙은 별로임.

 

그래서 또 가진 안을듯해요..

 

흠.. 

그냥 내돈내사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고기 먹으러 안가도 점심시간에 김치찌개 먹으러는 갈듯해요

가격대비 김치찌개는 괜찬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