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피자헛메뉴 이탈리안 살시챠/티데이 피자헛할인

by 선빈후부 2020. 11. 28.
반응형

 

티데이때 피자헛에서 주문하면 라지 사이즈 50% 할인해준답니다

1달에 한번 오는 기회, 그래서 저도 수요일에 50%할인 받아서 사먹었어요!!

 

 

 

주문한메뉴

이탈리안 살시챠

 

 

원래 고구마가 빵 끝머리에 들어가는건데

저는 안좋아해서 치즈크러스트엣지로 변경했습니다.

 

 

 

 

리치골드엣지(M)

총중량 794g

총조각수 6

 

열량 343kcal

단백질 16.4g

당류 6.7g

포화지방 8.1g

나트륨 622.7mg 

 

 

 

치즈크러스트엣지(M)

총중량 723g

총조각수 6

 

열량 317kcal

단백질 16g

당류 4.1g

포화지방 7g

나트륨 602.5mg 

 

 

 

 

인생피자를 만났어요

 

와....... 이러게 맛있을수가

피자헛 피자먹으면서 맛있다고 생각한게 진짜 오랜만이예요

 

일단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치즈도 듬뿍이고 한번씩 씹히는 식빵러스크처럼 달달한 저 과자가 넘 맛있는 포인트를 줬어요

 

 

 

 

 

저기 보이시는 저 과자가 한번씩 들어올때마다 얼마나 맛있던지

뭔가 조화가 잘 맞아서 그랬던것 같아요

 

고구마보다 저는 치즈크러스트엣지여서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50%할인 받아 17000원대에 먹었으니 진짜 꿀맛

또 할인 하면 요 피자로 꼭 사먹을꺼예요

재구매 의사 각!!!

 

내돈내사입니다

 

 

 

 

 

저는 굽네피자 바사삭과 같이 시켜서 먹었어요

진심 꿀맛

 

 

 

 

 

달달한 자극적이지 않은 그런 맛

취향저격입니다

 

 

한번쯤 꼭 시켜먹어보세요

 

 

그리고 한달한번 티데이때 할인 하니 할인받아서 더 맛있게드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