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스파클링 톡톡 깔라만시 칼로리낮은 탄산음료

by 선빈후부 2019.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 입니다 

 

다이어트콜라랑 제로사이다를 많이 먹었는데 건강에는 썩 좋지 않은것 같아 탄산수나 오늘 소개하는 요제품을 먹고 있어요! ㅎㅎ 스파클링 톡톡 깔라만시

 

특가가 떳길래 반신반의로 시켜먹었다가 넘 맛있어서 무배에 맞춰서 5-6박슨가?? 시켰었어요

유통기한이 길어서 넉넉하게 시켰는데 시간이 좀 지나서 수량을 몇개샀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

 

이렇게 한포씩 필요할때 먹을수있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보통 먹을때 2포씩 사용해요

 

설명서에는 깔라만시 1포당 물150ml로 나와있습니다

저는 큰잔에 마셔서 1포로는 모자른 느낌이 들어 2포씩 사용해서 마셔요

그래야 탄산과 달달함을 함께 느낄수 있어요

 

 

 

 

손으로도 뜯기 쉽게 나와있답니다 쭉 당기면 쭉 찢어져요 

 

저는 칼로리가 낮은데 맛과 탄산이 좋아서 꾸준히 마시고 있습니다 ! ㅎ

1회제공량 13kcal이니 2포를 마셔도 26kcal예요

 

콜라나 사이다등에 비하면 엄청 낮은 열량이죠

다이어트할때 탄산은 먹고 싶은데 제로사이다나 콜라는 건강에 좋지 않아서 싫고 탄산수는 맛이 없어서 안먹는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ㅎㅎ

 

그외에도 비타민C가 500mg 함유, 식이섬유가 1300ml 들어있답니다! 

비타민8종과 엽산 아미노산 미네랄도 들어있데요

요 제품이 조아제약에서 만든거라는데 제약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라 

여러가지 비타민류가 들어있나봐요 ^^

 

 

 

 

물을 부으면 이렇게 탄산이 보글보글 올라옵니다 !!

 

탄산이 쎄서 좋아요 

 

 

 

 

 

 

요게 2포에 물 넣은 양이예요

딱 탄산과 달달함을 잘 느낄수 있는 물양입니다 ㅎㅎ

 

더 달게 먹고 싶으시면 물을 적게 넣으면 됩니다

 

 

 

 

 

한잔 쭈~욱 들이켜도 26kcal 

 

먹고 싶은건 먹되 줄일수 있는 열량은 최대한 줄여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서 대체식품들을 여러가지 쇼핑하고 찾고 나에게 맞는 간식이나 음료들을 찾고 있답니다

 

 

 

단점이 한가지 있다면 탄산은 그래도 나름 만족하는 정도인데 탄산이 금방 훅 빠져요

상온에 10분정도 놔두면 탄산이 다 빠진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그래서 만들고 한번에 아끼지 않고 쭉 들이킨답니다 ㅎㅎㅎ

 

그 점만 빼면 나름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재구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니 재구매 의사도 있음

 

현재 1회 구매후 1번 더 재구매 했고 요거 말고 다른맛도 있거든요

그래서 다음에는 여러가지 다른맛으로 구매해보려고요^^

시원한 열량이 낮은 음료를 찾는다면 그리고 먹기 편한 음료를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