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외식)우장군곱창 내돈내고 먹은솔직후기

by 선빈후부 2019.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지어터쭈 입니다

어제는 저녁을 두번 먹으면서 유지어터가 되지 못한것 같아요 ㅋㅋㅋ

 

 

정래랑 모 먹을까 고민하다가 곱창을 먹기로 했습니다 

까치산쪽에 곱창집 유명한 곳이 2군데가 있어요

 

하나는 까치산역이고 두개는 회사근처라서 한군데는 갔다와봐서 가까운 다른한곳을 가기로 했어요

네이버블로그에 사람들이 맛있다고 리뷰도 있고

방송도 많이 나왔다고 하길래 기대했어요

 

 

제가 곱창 좋아하새 곱창집 자주 가거든요 

진짜 너무 기대!

 

 

모든 리뷰는 개인적인 내용을 담은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판단은 본인의 선택과 몫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일단 입장

 

와 ........................씨

너무 더워요

 

에어컨이 2대가 있는데 아무 소용이 없어요

그냥 서있었는데 땀이 뚝뚝 떨어지는 열기 입니다

안에보다 오히려 밖이 더 시원해요..

 

 

진짜 모지 싶었지만... 맛있다고 하길래 

일단 먹어보자하고 들어갔습니다

 

더워도 맛있으면 참고 먹을만한 가치가 있으니깐요

 

 

 

기본 반찬구성

 

 

 

천엽과 묵은김치 부추 미역국 고추, 마늘 나옵니다

 

 

 

 

양념은 기름장과 간장베이스소스가 나와요

다른곳과 동일한 맛입니다

 

 

 

묵은지는 써있는걸 보니까 곱창 다 익으면 김치 구워먹으면 맛있다고 나왔는데

저는 나중에 봐서 그냥 먹었습니다

 

 

모듬곱창구이 소 주문했어요

소는 2인 기준이라고 합니다

 

다른곳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있는편이예요

 

2인분이라 했을때 약 4-6천원 더 비싼것 같아요

 

 

 

 

옆테이블에서 추가로 막창을 달라고 했는데 막창은 안된다고 합니다 

 

 

저는 간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안된데요

 

 

품절인건지 지금 시즌 안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모듬구이에는 막창 곱창 염통이 나오는데 추가로 막창만은 왜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듬이 나왔습니다

 

 

 

 

모듬외에는 양파가 들어있어요

 

 

그외에는 추가로 들어가는건 없습니다

 

처음에 나온 밑반찬 마늘과 부추는 넣어서 먹음 됩니다

 

 

 

 

 

 

 

 

에어컨 바로 앞에 앉았는데 더운 바람나와요

 

고장이 났나 싶을정도였습니다

 

앉아서 먹는데 땀이 막 솟아졌어요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앉아서 먹지 싶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그건 편했어요

 

 

 

 

 

 

 

곱창이 노릇하게 익었을때 부추를 넣어주라고 합니다

 

 

 

 

 

 

막창은 다른곳과 다른게 안에 하얀 지방이라고 해야되나 그걸 다 빼줘요

 

다른 블로거님들 후기 보니 저 뿌려주는 소스때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음..........

 

곱창은 실망했어요. 다른분들은 어땟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꼬수운 꼬소꼬소한 맛을 전 느끼지 못했어요ㅠㅠ

그리고 막창은 안에 지방을 뺀게 더 좋다고 전에 티비에서 본것 같기도 한데 음.....모라해야되지

약간 껍데기 씹는 느낌 그런맛이 나서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염통은 괜찬았어요 평타

 

 

 

 

다른 곱창집 가면 막 떡도 들어있고 뭔가 푸짐한 느낌?? 그런게 드는데 여기는 비어있는 느낌이였어요

바로 앞집에 곱창집도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거기가 더 나은 느낌이였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입니다

 

 

 

 

 

 

 

 

결론은 추가 없이 배고파죽겠는데 그냥 나왔습니다 

 

 

이유는 

1) 더워서 못먹겠다

2) 내 입맛에 맞지 않다

 

같이 간 남친도 나가자고 하더라고요 

 

이날 요게 첫끼였어요.

그래서 배가 미친듯이 너무너무 고픈상태라 돌을 씹어먹어도 맛있어야 되는 상황이였는데

음........... 저는 그러더라고요

 

 

다른분들은 추가도 하고 맛있게 드시는 분들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후기도 좋은 집입니다

 

협찬을 받은건지 진짜 맛있었는지 모르겠으나 그냥 제 입맛에 맞지 않았네요ㅠㅠ

곱창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보통 곱창집 가면 기본 10만원이상 나오도록 배터지게 먹는데........

이렇게 조금 먹고 나온적은 처음이네요 ㅠㅠㅠㅠㅠ

 

 

배는 고파죽겠고 더이상 추가 주문은 하기 싫고 

그래서 피자집으로 피맥하러 이동했어요

리뷰는 아래~

https://hjlove0901.tistory.com/7?category=344638

 

 

그냥 방문하기전 저처럼 느낀 사람도 있다 

이런 상황들을 알고 방문했으면 좋겠다하는 마음으로 리뷰합니다

 

 

여름에는 더운거 꼭 참고하고 가세요

 

데이트장소로 데려가면 여친이 때릴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