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포만감에 좋은 칼로리낮은 다이어트간식

by 선빈후부 2019.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하루 입니다

 

다이어트하면 배고픔을 겪는 경우가 있죠 ?

저는 배고프기전에 식사를 하는 편이라 배고픔이라기보단 정확하게 말하면 입이 심심한걸 못참는것 같아요

분명 배가 고픈것 같지는 않은데 입이 너무 심심한거.

그럴때 제가 찾는 간식이 바로 토마토 입니다

 

채소를 싫어해서 밥먹을때 채소를 휙휙 골라내는 편이예요

채소먹기가 생각처럼 쉽지 않아요 

아직 채소에 익숙하지 않아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그리고 식사양을 줄이기 위해 식전에 섭취하는 "토마토즙" 

방울토마토도 많이 먹지만 물릴때가 있어요

그리고 밖에 챙겨나가지 못할때 근데 배고플것 같을때 그럴때 챙겨나가기 편해서 가지고 다니기도 해요

 

 

 

 

처음에 제가 자주 들어가는 인스타분이 맛있다고 하길래 얼마나 맛있겠어하고 반신반의 소량으로 구매했는데 왠걸 너무 맛있는거 있죠

 

그래서 그 이후에는 대량으로 구매하면 가격이 저렴하니까 최대치로 사서 집에서 쟁겨놓고 먹고 있어요 협찬 그런거 당연히 아닙니다 제 사비로 열심히 사먹고 있어요 ㅎ

 

 

 

 

#다온이네토마토

 

 

파우치형태로 되어있어요

유통기한도 꼼꼼히 나와있습니다!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좋아요

 

 

 

궁금하신 부분은 저한테 하는것보단 아래보시면 인스타주소 나와있습니다

직접 주소 치셔도 되고 아니면 검색창에 다온이네토마토라고 검색하셔도 될듯합니다~

 

제가 아는선에선 답변해드릴수 있어요~

 

 

 

 

토마토는 열량이 무지 낮은거 알고 계시죠 ?

 

한팩이 120ml로 되어있습니다

한팩에 31kcal예요

 

아침 공복에 한팩씩 먹고 그외에는 식사하기전에 오늘은 뭔가 많이 먹을듯하다

하면 한잔씩 원샷하고 식사하고 그래요

 

그리고 입이 심심할때 그냥 한팩씩 먹어요

 

한팩에 31kcal면 과자 10봉지 마셔도 과자칼로리보다 낮습니다

그리고 일단 성분이 좋잔아요 과자먹을바엔 이거 먹고 말겠다 이런생각으로 꾸준히 먹고 있어요 ㅋ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토마토즙이 진합니다.

 

타토마토즙도 몇번 먹어봤는데 묽은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먹고 우엑하고 실망했는데 여기껀 진짜 진해요

그래서 자꾸 손이 가게 되요 ㅋㅋㅋㅋ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요

다른분들에게 어떻게 하시는지 저는 잘 모르겠지만 구매후기를 얘기드리면 너무 친절하십니다. 사보면 아실꺼예요

하나씩 손편지로 주시는 감사한 편지에 주소가 잘못되어 상담했었는데 진짜 친절하셔요ㅠㅠ

그리고 토마토를 직접 재배해서 그 토마토로즙을 짜시는거라 정말 신선한게 더 느껴지는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식사할때 식사량 줄여야겠다 싶으면 한포씩 마십니다 ㅎㅎㅎ

그리고 채소싫어하니 채소 대용이기도 해요

 

밥상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풀때기를 싫어합니다.

ㅋㅋㅋ 정말 배가 너무 고프거나 건강을 위해서가 아니면 먹질 안아요.....^^;;

 

 

 

 

오늘 아침에는 토마토즙3봉과 단백질바2개 유산균과 두유를 먹고 나갔어요

아침에 배가 고파서 무언가를 가득 먹고 싶어서 상쾌하게 3봉 먹었습니다

3봉 마셔도 93kcal ㅋ

 

바쁜아침 길에서 밥먹어야되는경우가 많아 이렇게 한잔 원샷하고 단백질바를 먹으며 출근했어요 ㅎㅎ

 

 

 

 

 

요즘 즙으로 인해 논란도 많고 사건도 많아서 제가 개인적으로 먹고 만족했던 곳을 리뷰해봅니다 

위에 사진에 먹는 단백질바 만족하며 먹고 있는데 곧 리뷰해볼께요 ~ 

 

닭가삼슬먹기 싫어서 같은대비 단백질 없을까 찾다가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예요

열량도 낮고 가격까지 사서 대만족!!

 

담에 리뷰해보겠습니다~~~

 

전에 티비보다가 어떤의사선생님이 농담삼아 했던얘기인데 빨간토마토를 많이 먹을수록 의사쌤들 얼굴이 붉어진데요 

왜냐면 붉은토마토를 많이 먹을수록 건강이 좋아져 병원을 가지 않아도 되서

의사쌤들 얼굴이 붉어진데요 ㅋㅋㅋ 

 

꼭 즙이 아니더라도 붉은 토마토 많이 먹고 건강해집시다 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