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생활정보

화곡동맛집)화곡동맛집 와카츠 돈까스먹으러가다

by 선빈후부 2019. 8. 8.
반응형

까치산역에 새롭게 생긴 돈까스집이 있어요

블로그 후기들을 봤는데 양이 적어보여서 안갔었는데?

항상 저녁에 만석되고 soldout 되길래 좀 궁금했거든요

회사 바로 앞에 있어서 점심시간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일본카츠전문점 와카츠

 

 

 

모듬카츠정식 11,000원

집마다 맛있는게 달라서 일단 모듬으로 다 먹어보고 다음에 올때 골라서 먹으려고요 ^^

 

 

 

 

주방은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기름이나 주방청결 모두 한눈으로 확인가능합니다

 

 

 

 

 

 

물은 보리차가 나와요 

보리차 좋다 ~

 

 

소스는 세가지가 있습니다 

히말라야소금

일식돈까스소스(요건 시판같은데 노란겨자가 그릇에 있어서 섞어서 먹게 되어있어요)

땅콩드레싱이 있어요

 

 

 

이렇게 한상 나왔습니다 

 

 

양이 적어보이신다고요 ?

 

와....... 제가 적게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양이 많았어요

사진상에는 크게 안보이는데 정말 큽니다! 

한덩어리가 다른곳 3개분량이예요

고기가 실합니다

 

등심3조각 새우1조각 먹고 그때부터 배가 찼어요

꾸여꾸여 안심 2조각 먹고 1조각은 남겼답니다

양은 여자분 혼자 먹기 넉넉하고도 남아요

 

 

먹고 맛있었던 순위로 얘기드리면

1위 새우

2위 등심 로스

3위 안심 히레

 

입니다 원래 저는 히레카츠 더 좋아하거든요 

근데 여기는 로스가 더 맛있었어요 

이유는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

 

 

 

 

 

 

 

새위튀김 크기 보이세요 ?

 

제 손마다 훨씬 큽니다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음

 

정말 신서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름이 깨끗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와서 먹게 된다면 에비카츠(새우3마리나온데요)

그리고 카레를 시켜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일본식 저 돈까스 소스를 안좋아해서 안먹거든요

그랬더니 그냥 쌩으로 먹으니 느끼함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카레랑 에비랑 시켜먹으려고요

 

 

 

 

 

그다음은 등심 로스카츠

오른쪽에 있는거 보이시죠?

 

타원형모양 저게 등심입니다

 

등심이 안심보다 더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튀킴>기름?지방?>살코기

이렇게 분리되어서 딱 눈에 보이고 먹을때도 그래요

 

근데 지방있는게 느끼한게 아니라 맛있는 느낌이였어요

 

 

 

 

사진속 보이세요?

 

제가 말한 지방층같다는게 튀김바로 아래 투명색? 그거 얘기하는겁니다 

 

맛났어요 등심!!

 

다음에는 에비나 등심만 먹으려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돈까스집 가면 안심만 먹습니다

 

 

 

 

 

 

 

 

 

아래 사진이 안심입니다

 

동글둥글한 타입이예요

 

 

 

 

살이 꽉차게 도톰해요

근데 저는 살짝 퍽퍽한 느낌이 들었어요

안심이 지방층이 없어도 부드러울수 있는데 음... 왜케 퍽퍽하지했어요

 

 

개인차에 있는것 같아요

약간 퍽퍽한 고기 느낌 좋아하시면 괜찬으실꺼예요

개인적으로 안심만 먹는데 저는 패스할려고요

 

 

 

 

개인적으로 가짜튀김 안좋아해요 그래서 분식 튀김도 쏘쏘.

그런류의 바싹 진짜 튀김 먹는거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새우로 해서 많이 시켜먹어야겠어요 ㅎㅎ

에비는 1개씩 추가 주문도 가능하오니 낱개주문도 가능합니다

 

 

다만 만드시는 분이 혼자예요

근데 사람은 많아요

그러다보니 메뉴 나오는게 늦어요ㅠㅠㅠ

 

제가 갔을때 3테이블밖에 없었는데 나오는 시간이 20분 걸렸답니다

옆테이블은 만석때 왔는데 메뉴 나오는데 30분 걸리더라고요 

 

헐......................

 

시간과 마음을 넉넉히 두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는 배고파서 나중에 엎드려 있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나와서 새우 먹으러 재방문 계획 있습니다

 

 

다음에는 카레로 시켜서 카레후기 남겨보께요 !!

반응형

댓글